애경산업 '루나', 일본 오프라인 접점 강화
애경산업 '루나', 일본 오프라인 접점 강화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11.11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매 채널 확대해 루나 제품력 알릴 것"
일본 오프라인 점포에서 판매되는 루나 제품[사진=애경산업]
일본 오프라인 점포에서 판매되는 루나 제품[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일본 소비자 접점을 확대 중이다.

11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루나는 일본 유명 유통 채널인 로프트(LOFT)·프라자(PLAZA)·도큐핸즈(TOKYU HANDS)·돈키호테(Don Quijote) 등 12개 채널 650여 점포에 루나의 스테디셀러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를 입점시켰다.

이후 일본 시장 내 루나의 판매 확대를 위해 운영 품목·판매 채널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앞서 루나는 지난해 큐텐재팬(Qoo10 Japan), 일본 아마존 등 일본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 진출하며 일본 이커머스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했다. 실제 지난 7월 일본 아마존에서 진행된 ‘프라임데이’ 행사에서 ‘LUNA 롱래스팅 팁 컨실러’가 컨실러 카테고리에서 2위를 차지했다.

루나는 이번 일본 오프라인 진출과 함께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 일본 소비자들에게 루나의 제품력과 기술력을 알릴 예정이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