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회계사 교육과정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에듀윌, 회계사 교육과정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11.09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무사 이어 회계사 런칭, 프리미엄 자격증 시장 본격 진출
회계사 런칭 기념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회계사 런칭 기념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에듀윌은 내달 6일, 회계사 교육과정의 공식 런칭을 앞두고 티저 페이지를 오픈,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에듀윌은 회계사 런칭을 기념해 온라인 평생패스와 학원 평생반 및 기본이론 종합반 수강 등록 시 사용할 수 있는 웰컴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12월 6일 오픈하는 에듀윌 회계사 온라인 과정은 수강료의 40%를, 오프라인 과정은 4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더불어 구매자 전원에게 에어팟을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평균 15년 강의 경력을 갖춘 회계사 교수 라인업 또한 눈길을 끈다. 해당 교수진은 15개월 동차합격생을 배출했을 뿐만 아니라, 회계사, 세무사, 교수 등 폭넓은 현업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에듀윌은 예비 수험생들을 위해 온라인 및 학원 강의 상담 예약 신청을 회계사 홈페이지를 통해 받고 있다. 상담 완료 후에는 편의점 상품권을 선물한다.

에듀윌 회계사 교육과정 공식 오픈에 대한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에듀윌 회계사 오픈 소식을 관련 커뮤니티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최다 작성자 1명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에듀윌 회계사 관계자는 “세무사에 이어 회계사 런칭으로 프리미엄 자격증 시장으로의 본격적인 진출을 선언한 것”이라며 “인강 40% 및 학원 강좌 40만원 할인 혜택은 이번 런칭 기념 한정으로 제공되는 만큼 역대급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