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초통영, 올해 마지막 할인 이벤트 실시
윤선생 초통영, 올해 마지막 할인 이벤트 실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11.07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 초등 및 저학년 학부모 대상…최대 62% 할인
할인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윤선생]
할인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윤선생]

윤선생은 예비 초등 및 초등 저학년 학부모를 대상으로 G마켓∙옥션에서 자사 영어학습 상품 할인 행사를 펼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윤선생 초통영’ 및 ‘윤선생 스피킹버스’ 구매 시 기본 할인 15%에 카드사 중복 쿠폰을 적용해 최대 62%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윤선생 초통영은 행사 기간 동안 ‘파닉스 완성 패키지’, ‘말하기 완성 패키지’, ‘마스터 패키지’ 등 총 6종 패키지를 38%에서 59%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누구 네모(NUGU nemo)’가 포함된 패턴∙리딩 패키지의 경우 정상가 42만원에서 할인 받아 17만원 대에 구입 가능하다. 파닉스와 말하기를 12개월 과정으로 배울 수 있는 ‘마스터 패키지’는 정상가 66만원에서 43% 할인된 37만원 대에 만날 수 있다.

영어 말하기 앱 ‘윤선생 스피킹버스’는 앱 6개월 이용권과 교재 8권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정상가 28만4000원에서 62% 할인된 10만7000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윤선생 스피킹버스는 사용자가 가상 공간의 마을을 탐험하며 기초 말하기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시뮬레이션 영어 말하기 앱이다. 초등학생뿐 아니라 기초 회화 실력을 키우고자 하는 학습자라면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쉽게 학습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윤선생 초통영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윤선생 스피킹버스 3개월 이용권과 해외 유명 원서 10종 세트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자사 상품 구매 후, 사진과 함께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신세계백화점 1만원 상품권을 전원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사 학습몰 사이트 ‘윤선생On’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선생 관계자는 “고물가∙고금리∙고환율 시기에 자녀 학습비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올해 마지막 할인 혜택을 통해 겨울방학 및 신학기 영어학습을 미리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