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셀파와 T타임해요" 천재교과서 T셀파, 교사 대상 2022 T타임 모집  
"T셀파와 T타임해요" 천재교과서 T셀파, 교사 대상 2022 T타임 모집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10.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셀파 정회원 교사 대상 신청 가능
T셀파 ‘2022 T타임’ 모집 포스터.[사진=천재교육]
T셀파 ‘2022 T타임’ 모집 포스터.[사진=천재교과서]

천재교과서의 온라인 교수학습지원 서비스 T셀파는 선생님을 위한 찾아가는 서비스 ‘2022 T타임’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T셀파 T타임은 T셀파가 학교에 있는 선생님들을 직접 찾아가 현장의 소리를 듣는 서비스다. 선생님의 편한 시간과 장소에 맞춰 방문한 후 다과와 함께 다양한 조언과 자문을 구한다. 또한 T셀파에 대해 궁금한 점 등을 직접 해소, 새로운 기능 안내 등 선생님들의 편의 증진을 위한 시간을 갖는다. 

신청자 모집은 오는 12월 16일까지 T셀파에 가입된 초중고등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한다. 초등은 학교별 3~9명까지 중고등은 학교별 5명 내외로 참여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T셀파 홈페이지 내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되며 장소 및 시간은 당첨자와 협의 후 방문 진행된다. T타임을 마친 후에는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최정민 천재교과서 회장은 “T타임은 현장에 계신 선생님들의 T셀파 경험담을 직접 들으며 선생님들의 원활한 이용을 돕고 시스템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올해도 선생님들의 목소리에 진심으로 귀 기울이는 T타임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T셀파 T타임은 2015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서비스로 현재까지 약 753개 학교와 약 3993명의 교사가 함께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