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시크릿' 힘 싣는 교촌치킨…메가박스와 '팝콘' 컬래버
'블랙시크릿' 힘 싣는 교촌치킨…메가박스와 '팝콘' 컬래버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10.1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월 출시, 시그니처 메뉴 육성
소비자 경험 확장…한 달간 한정 판매
교촌치킨과 메가박스 간 협업으로 기획된 '블랙시크릿팝콘' [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과 메가박스 간 협업으로 기획된 '블랙시크릿팝콘' [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이 영화관 ‘메가박스’와 손잡고 한정판 ‘블랙시크릿팝콘’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교촌은 앞서 7월 ‘블랙시크릿’ 치킨을 출시하고 교촌오리지널, 교촌허니에 이어 새로운 대표 메뉴로 키우고 있다. 블랙시크릿은 한국식으로 해석한 오향(팔각·계피·회향·정향·산초)에 맛 간장과 흑임자, 청양고추를 더해 깊은 풍미를 강조한 제품이다. 

교촌은 블랙시크릿에 대한 소비자 경험을 확장하는 차원에서 메가박스와 손잡고 한정판 팝콘 제품으로 출시했다. 약 한 달 동안 운영하는 블랙시크릿팝콘은 별도의 패키지에 담겨 판매된다. 코엑스점, 대구신세계점 등 전국의 51곳 메가박스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영화팬들에게 블랙시크릿팝콘이라는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팝콘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협업)을 시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교촌은 13일 저녁 7시에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전개한다. 지난달 선보인 블랙시크릿콤보 출시를 맞아 치킨과 사이드메뉴로 구성된 세트메뉴 3종을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교환권을 판매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