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 비발디파크, 스키 시즌패스 판매 돌입…"11월25일 개장"
소노 비발디파크, 스키 시즌패스 판매 돌입…"11월25일 개장"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10.13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부터 개시…할인혜택·특전 '차별화'
비발디파크의 스키장 전경. [사진=소노인터내셔널]
비발디파크의 스키장 전경. [사진=소노인터내셔널]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비발디파크가 다가오는 겨울 스키철에 맞춰 ‘시즌패스’ 판매를 개시한다. 

13일 소노인터내셔널에 따르면, 비발디파크는 오는 11월25일 스키장을 개장한다. 개장에 앞서 10월1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스키 시즌패스 판매에 돌입한다. 전날인 18일 오후 6시부터는 G마켓에서 시즌패스 판매 라이브방송도 한다.

시즌패스 상품은 스마트(Smart), 프리미엄(Premium), 리미티드(Limited) 등 3등급으로 구분된다. 락커 이용과 결합된 시즌패스는 이달 31일까지 G마켓에서 단독 판매된다. 

비발비파크는 시즌패스 구매 고객에게 장비 렌탈 50%, 스노위랜드 입장료 30%, 스키강습 20%, 직영 식음업장,사우나 10% 등의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프리미엄과 리미티드 시즌패스의 경우 비발디파크 패밀리 타입 객실 1박 무료, 스노위랜드 1회 무료(본인 기준)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이 외에 소인 자녀에게 무료 시즌패스를 제공하고, 리미티드 구매 소비자에게는 전용 주차공간이 배정된다.

비발디파크는 또 내달부터 ‘월 이용권(Monthly pass)’를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고객 불편은 해소하고 혜택은 유용하면서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다가올 겨울 비발디파크에서 신나고 건강한 레저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