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숍] 10월 2주, 최대 109.4cm 무선청소기 출시…쿠쿠 외 5가지 가전
[가전숍] 10월 2주, 최대 109.4cm 무선청소기 출시…쿠쿠 외 5가지 가전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2.10.09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시대. <신아일보>는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찾아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게임’ 5대 분야를 선정, 매주 분야별 알찬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이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마련, △알림장 △가전숍 △키친쿡 △주차장 △PC방 타이틀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간다.
‘가전숍’은 신제품과 새 기술, 프로모션 등 IT·가전업계의 다양한 소식을 담는다.

길이 조절 연장관을 적용한 쿠쿠홈시스 파워클론.[이미지=쿠쿠홈시스]
길이 조절 연장관을 적용한 쿠쿠홈시스 파워클론.[이미지=쿠쿠홈시스]

10월2주 ‘가전숍’은 새로운 가전과 IT기기, 참여형 이벤트를 전한다. 쿠쿠홈시스는 무선청소기 파워클론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교원 웰스는 리모콘 기능을 탑재한 비데를 출시했다. 레노버는 씽크패드 P14s 3세대를 출시했고 보스는 ‘QC 45 헤드폰’ 한정 컬러 2종 출시를 예고했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의류케어 가전 메이크오버 체험단을 모집한다. LG전자는 현대차와 캠핑 체험존 운영에 돌입했다.

◇쿠쿠홈시스- ‘파워클론’ 신모델 출시

쿠쿠홈시스가 ‘파워클론’의 신모델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9cm부터 최대 109.4cm까지 4단계 조절이 가능한 길이 조절 연장관이 특징이다. BLDC 모터와 헤드의 독립 모터가 추가로 탑재된 ‘듀얼 모터 시스템’으로 최대 140 에어와트(AW) 흡입력을 구현했다. ‘이지 플렉서블 & 듀얼 휠’이 적용된 헤드는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돼 방향 전환이 쉽다. △싸이클론 △금속망 필터 △스펀지 필터 △워셔블 필터 △안심헤파(H13) 필터로 이뤄진 ‘5중 안심 필터링 시스템’을 갖췄고 먼지와 이물질 양을 실시간 감지해 스스로 흡입력을 자동 조절한다.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이미지=교원]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이미지=교원]

◇ 교원 웰스-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 2종 출시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교원 웰스(Wells)가‘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 2종을 신규로 선보였다. 신제품 2종은 리모컨으로 비데의 모든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 비데 본체에 돌출된 부위가 없어 심플한 욕실 인테리어를 구현한다. 좁은 공간에도 설치가능하다. IPX7등급(리모컨), IPX5등급(비데)의 방수 성능을 갖췄고 조작 버튼은 직관적인 아이콘과 문구로 디자인했다. 제품은 프리미엄형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 자동살균(BP750)’과 보급형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 항균방수 플러스(BP550)’로 구성됐다.

◇한국레노버- AMD 씽크패드 P14s 3세대 출시

한국레노버가 최근 AMD 라이젠 프로 탑재 씽크패드 P14s 3세대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이다. 최소 1.28kg 무게와 17.9mm 두께로 설계했다. 최대 AMD 라이젠 7 PRO 6850U 프로세서와 통합 AMD 라데온 680M 그래픽 카드, 최대 2TB 저장장치 및 32GB 메모리를 지원한다. 최대 UHD+ 해상도를 지원하는 16대 10 비율 디스플레이를 장착했다. 이 디스플레이는 팬톤의 엑스라이트(X-Rite) 인증을 받고 출고 전 팩토리 캘리브레이션을 거쳐 정확한 색감을 구현한다. 돌비 오디오와 돌비 보이스도 지원하며 1080p FHD 카메라를 장착했다. 씽크쉴드(ThinkShield) 보안 솔루션을 탑재했고 미 육군 납품 규정 밀스펙(MIL-SPEC)을 통과했다.

보스(BOSE) ‘QC 45 헤드폰’.[이미지=보스]
보스(BOSE) ‘QC 45 헤드폰’.[이미지=보스]

◇보스(BOSE)- ‘QC 45 헤드폰’ 한정 컬러 2종 출시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는 QC 45 헤드폰 (QuietComfort Headphones 45) 한정 컬러 2종을 오는 18일 공식 출시한다. 10일부터 공식 판매처를 통해 사전예약한다. 추가 컬러는 ‘미드나잇 블루’와 ‘이클립스 그레이’다. 이 제품엔 보스가 개발한 어쿠스틱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적용돼 바깥 소음이 귀에 도달하기 전에 소음을 미리 제거해준다. 또 TriPort 음향 아키텍처와 액티브 EQ 등 독점기술이 적용돼 모든 사운드가 하이파이로 재생된다. 인체공학적인 외관으로 하루 종일 착용해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1회 완충시 최대 24시간 사용 가능하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의류케어 가전 메이크오버 체험단 모집

삼성전자는 23일까지 ‘삼성 비스포크 의류케어 가전 메이크오버 체험단’ 모집에 돌입했다. 비스포크 그랑데 AI·비스포크 에어드레서·비스포크 슈드레서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삼성 의류케어 가전 중 희망하는 제품 이미지를 다운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총 12인의 체험단을 10월31일부터 11월1일 중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체험단 1등 3인에게는 각각 비스포크 그랑데 AI·비스포크 에어드레서·비스포크 슈드레서 1대를 지급한다. 또 인테리어 디자이너 '홍희수' 스타일리스트의 제품별 공간 인테리어 시공,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메종'의 화보 촬영 기회까지 부여한다. 2등 체험단은 비스포크 그랑데 AI∙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비스포크 슈드레서 각 제품 별 3인씩 총 9인이 제품을 제공받는다.

LG전자-현대차 캠핑 체험존.[사진=LG전자]
LG전자-현대차 캠핑 체험존.[사진=LG전자]

◇LG전자- 현대차와 캠핑 체험존 운영 

LG전자는 현대자동차(현대차)와 손잡고 캠핑족을 겨냥한 이색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달 7일부터 올해 말까지 LG베스트샵 강북본점과 수원본점에서 캠핑 체험존을 운영한다. 체험존에는 캠핑가전 ‘LG 룸앤TV’,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LG 엑스붐 360’ 등과 현대차의 경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캐스퍼’를 전시해 캠핑장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곳에선 LG전자 가전과 캐스퍼 차량을 직접 체험하며 최근 유행하는 캠핑장 ‘차박’과 같은 감성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이번 마케팅 기간동안 가전 구매자에게는 △캐스퍼 할인, 캐스퍼 구매 고객에게는 가전 할인 △가전 구매 시 선착순으로 차량공유 서비스 ‘그린카’에서 사용 가능한 캐스퍼 8시간 무료 시승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가전과 캐스퍼를 모두 신규 구매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LG 스탠바이미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jangstag@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