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창립 55주년 기념 임직원 헌혈 행사
DGB대구은행, 창립 55주년 기념 임직원 헌혈 행사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2.10.0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경북혈액원 헌혈 사업 적극 지원
(사진=DGB대구은행)
(사진=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 창립55주년을 맞아 지역과 지역민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임직원 헌혈 행사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오는 7일 창립기념일을 앞두고 실시된 이번 행사는 지난 4~5일 이틀간 대구 수성동 본점과 봉무동 DGB혁신센터에서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혈액원과 함께 진행했다.

DGB대구은행은 헌혈을 통한 생명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지속적인 헌혈 참여 문화를 조성하고자 매년 2~3회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혈액원과 함께 단체 헌혈을 실시, 임직원들의 헌혈 참여를 격려해 사내에서 자발적으로 꾸준히 참여해오고 있다.

임직원 헌혈 참여 뿐만 아니라 헌혈 문화의 확산을 위해 MZ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를 대상으로 한 헌혈 홍보 활동인 ‘대학생 헌혈 기념품 지원 및 푸드트럭 행사’ 등을 기획해 진행 중이다.

또 헌혈한 지역민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헌혈자 초청 프로야구 관람 행사’ 등의 다양한 활동으로 대구경북혈액원의 헌혈 사업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임성훈 대구은행장은 “수혈이 필요한 분들에게 할 수 있는 귀한 참여인 헌혈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힘이 되고자하는 DGB대구은행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ESG경영에 활발히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