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은퇴자산관리 특화 세미나 개최
KB국민은행, 은퇴자산관리 특화 세미나 개최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2.10.06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7일 서울시50플러스재단과 공동 진행
(이미지=KB국민은행)
(이미지=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서울시50플러스재단과 함께 오는 27일 중·장년층을 위한 은퇴자산관리 특화 세미나 ‘당신의 골든라이프, 노후준비 콘서트’를 공동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서울 은평구 서울시50플러스 서부캠퍼스 강당에서 개최된다. 두 시간 동안 1·2부로 나뉘어 2개의 전문가 강의가 제공되며, 강연 후에는 오프라인 방청객과 온라인 실시간 채팅창을 통한 질의응답 세션도 진행된다.

세미나 프로그램은 ‘부동산 투자’와 ‘절세’다. 1부 부동산 투자 클래스에서는 박원갑 KB국민은행 부동산 수석전문위원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 부동산 뉴노멀과 생존해법’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2부 절세 클래스는 ‘상속·증여세 핵심 포인트’를 주제로 이호용 KB국민은행 세무사가 강연한다.

생방송 참여자를 위한 퀴즈 및 참여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세미나 중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 정답 제출자 가운데 60명을 선정해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세미나 참여후기 우수 작성자 10명에게는 모바일 디저트 세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경품은 이달 말 LMS 메시지를 통해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세미나 참여를 위한 온라인 사전 신청은 오는 12일까지 KB골든라이프-X와 서울시50플러스포털을 통해 가능다. 오프라인 현장 참여는 서울시50플러스포털에서 신청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행복한 노후를 위한 은퇴자산관리에 관심 있는 고객분들에게 보다 쉽고 재밌게 관련 지식을 전해드리고자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은퇴자산관리 종합상담센터인 KB골든라이프센터를 중심으로 맞춤형 상담 서비스 및 유용한 정보들을 지속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moo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