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뉴발란스 런온서울 우먼스 10K' 파트너사 참여
우리카드, '뉴발란스 런온서울 우먼스 10K' 파트너사 참여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10.05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함께(I&U) 달려U' 부스 운영 이벤트 제공
(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는 뉴발란스가 주관하는 '2022 런온 서울 우먼스(RUN ON SEOUL WOMEN)'에 파트너사로 참여했다고 5일 밝혔다.

러너를 위한 세 가지 맞춤형 콘셉트로 '우리 함께(I&U) 달려U' 부스를 운영해 참가자들에게 휴식과 즐거움을 모두 제공했다.

힐링존에서는 우리카드 SNS 팔로우 인증 시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을 제공했다. 게임존에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풍성한 경품을 증정했다. 세 번째 포토존은 지난달 출시한 'NU I&U(뉴 아이앤유)' 카드 광고캠페인의 한 장면을 활용한 포토스팟으로 구성했다.

우리카드 NU(뉴) 그룹으로 참가하는 우리카드 회원(법인, 기프트카드 제외) 대상으로 일반 참가비 선착순 30% 캐시백 이벤트를 했다. 뉴발란스 러닝 티셔츠, 니삭스 등으로 구성된 6만9000원 상당의 일반 패키지를 받을 수 있어 큰 인기를 끌었다는 후문이다.

이 대회가 여성 전용으로 개최되는 만큼 행사 콘셉트와 취지에 발맞춰 국내 최대 NGO 단체 '굿네이버스'와 함께 저소득 가정 여아 지원 캠페인도 준비 중이다. 

매월 생리 빈곤을 겪고 있는 전국 위기가정의 청소년 여아 1000명을 대상으로 생리대와 여성청결제, 팬티라이너 등으로 구성된 키트를 기부할 예정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도심 레이스가 즐거우셨기를 바란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콜라보와 이벤트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