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토익 리딩 RC 교재, 베스트셀러 1위 올라
에듀윌 토익 리딩 RC 교재, 베스트셀러 1위 올라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10.05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익 콘텐츠 우수성 인정받아"
에듀윌 토익 리딩 교재.[사진=에듀윌]
에듀윌 토익 리딩 교재.[사진=에듀윌]

에듀윌이 출간한 토익 종합서 리딩 RC 4주 끝장 교재는 출간 한달 만에 온라인서점 예스24 토익 기출문제/모의고사 부문에서 9월 4주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5일 밝혔다.

에듀윌 토익 교재가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앞서 ‘에듀윌 토익 실전 LC+RC’ 교재는 온라인서점 알라딘의 외국어 토익 실전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후 출간한 ‘에듀윌 토익 베이직 리스닝 LC 4주 끝장’ 교재 역시 예스24 기출문제/모의고사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1위 기록을 연이어 달성했다.

이번에 1위에 오른 토익 리딩 종합서 RC 교재는 4주 안에 빠르게 목표 점수를 획득할 수 있도록 시험에 꼭 나오는 빈출유형 중심으로 구성했다. 출제비율이 낮은 문제들은 과감히 쳐내고 자주 나오는 문제들을 공략해 단기에 700점~900점을 받는데 초점을 맞췄다.

또 충분히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최신 기출 경향을 반영한 실전 모의고사 3회분을 제공한다. 교재 내 QR 코드를 스캔하면 ‘쉬운 토익 공식’ 인강과 고난도 문제 강의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토익 관계자는 “에듀윌은 취업을 위해 필요한 스펙인 토익을 부담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교재 라인업 및 학습량을 최소화 했다”고 말했다.

지난 3월 에듀윌은 ‘쉬운 토익 공식’을 내세우며 에듀윌 토익을 런칭, 어학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이후 출간하는 교재마다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며 토익 콘텐츠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고 에듀윌은 설명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