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가을 호캉스 패키지 3종 출시
제주신라호텔, 가을 호캉스 패키지 3종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10.05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라호텔 가을 전경. [사진=호텔신라]
제주신라호텔 가을 전경. [사진=호텔신라]

제주신라호텔이 가을시즌을 맞아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호캉스(호텔과 바캉스) 패키지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호캉스 상품은 야외활동과 미식, 키캉스(키즈와 호캉스)에 초점을 맞췄다. 

우선 ‘어썸 어텀(Awesome Autumn)’ 패키지의 경우 성인 전용 수영장에서 맛볼 수 있는 제주신라호텔의 최고 인기메뉴 ‘한우 차돌박이 짬뽕’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또 호텔에서 제주 중문바다를 바라보며 힐링할 수 있는 어덜트 풀 데이베드 2시간 혜택이 있다. 

‘어썸 모먼츠(Awesome Moments)’ 패키지는 ‘인룸 딜라이츠 모먼츠’ 혜택을 포함해 프라이빗한 휴식을 원하는 호캉스족을 겨냥했다. 인룸 딜라이트 모먼츠는 술과 제철 식재료로 만들어진 페어링 안주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특전이다. 각자의 취향에 맞게 호텔 내 한식당 ‘천지’, 일식당 ‘히노데’, 라이브러리 바 ‘올래’를 대표하는 술과 호텔 셰프 추천 요리의 페어링을 즐길 수 있다. 

‘디어 마이 패밀리(Dear My Family)’ 패키지의 경우 패밀리 풀에서 물놀이 후 허기를 달래줄 풀사이드 바 수제 프라이드 치킨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숨비정원에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G.A.O. 숨비포토’ 혜택도 제공한다. 단, 디어 마이 패밀리 패키지는 2박 이상 투숙 전용 상품이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