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브랜드, 코닝웨어 '달마시안 디너웨어' 세트 출시
코렐 브랜드, 코닝웨어 '달마시안 디너웨어' 세트 출시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10.05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본차이나 소재…내구성·보온성↑
코닝웨어 ‘달마시안 디너웨어 세트’ [사진=코렐브랜드]
코닝웨어 ‘달마시안 디너웨어 세트’ [사진=코렐브랜드]

‘코렐 브랜드’의 글라스 세라믹 쿡웨어 ‘코닝웨어’는 디즈니 인기 캐릭터를 담은 ‘달마시안 디너웨어 세트’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코닝웨어 ‘달마시안 디너웨어 세트’는 발랄한 달마시안 강아지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았다. 사랑스러운 강아지 발바닥 모양 수저받침과 점박이 무늬 오벌 플레이트 등 위트있는 디자인으로 식탁위에 즐거움을 선사한다.

신제품은 고온으로 구워내 색이 맑고 투명하며 뉴본차이나 소재를 사용해 일반 포셀린 도자기 소재보다 내구성과 보온성이 뛰어나다. 또한 수분흡수율이 낮아 변색될 우려가 낮다. 제품은 오븐·전자레인지·식기세척기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코닝웨어 ‘달마시안 디너웨어 세트’는 밥그릇, 국그릇, 종지, 중접시, 수저받침이 각 2개씩 포함됐다. 여기에 메인 요리를 담을 수 있는 오벌 플레이트 1개가 함께 들어 있어 신혼부부 등 2인 가족을 위한 세트로 적합하다.

코닝웨어 담당자는 “달마시안 디너웨어 세트는 알찬 구성과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디너웨어를 찾는 1∼2인 가족에게 적합하다”며 “심플한 화이트톤 식기에 검정 도트 무늬 달마시안 캐릭터들을 생동감있게 담아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감성을 더했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