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유초등 중국어 디지털 학습 '차이홍 스토리탭' 출시
대교, 유초등 중국어 디지털 학습 '차이홍 스토리탭' 출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10.05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대일 밀착 관리 통해 중국어 발음부터 말하기까지 교육
차이홍 스토리탭 소개 이미지.[사진=대교]
차이홍 스토리탭 소개 이미지.[사진=대교]

대교의 중국어 전문 교육브랜드 차이홍은 유초등 중국어 학습자를 대상으로 혼자서도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디지털 중국어 학습 콘텐츠 ‘차이홍 스토리탭’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차이홍 스토리탭’은 동화책을 읽고 이야기를 통해 기초 중국어를 배우는 기존 차이홍 스토리북의 콘텐츠를 태블릿으로 학습할 수 있는 놀이형 디지털 학습이다.

스토리북 72편의 중국어 애니메이션은 물론 퀴즈, 게임, 노래, 낱말카드 등 다양한 활동 콘텐츠를 통해 중국어를 부담없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한국어, 중국어, 영어 동시학습 솔루션 토킹뮤즈 콘텐츠를 무료 제공함으로써 중국어 외 영어 학습까지 동시에 학습이 가능하다.

‘차이홍 스토리탭’은 차이홍 전문교사의 일대일 밀착 관리를 통해 중국어 발음부터 말하기까지 완전한 중국어 학습을 제공한다. 학습 형태는 태블릿만 단독 학습하거나, 태블릿+방문 또는 태블릿+화상 수업 지도 학습으로 진행된다.

차이홍은 다음달부터 학습이 진행되는 ‘차이홍 스토리탭’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0일까지 사전 등록 후 11월 차이홍 스토리탭 학습을 진행하는 고객 전원에게 키즈용 태블릿 케이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자세한 내용은 차이홍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차이홍 관계자는 “중국어 학습을 처음 시작하는 유초등 학습자를 위해 놀이처럼 흥미롭게 공부할 수 있는 ‘차이홍 스토리탭’을 론칭했다”며 “’차이홍 스토리탭’으로 중국어 학습 환경을 조성해 아이가 중국어를 더 쉽게 받아들이고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자기주도 학습 습관까지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아일보] 윤경진 기자

yo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