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제308회 밀양시민대학’ 개최
밀양시, ‘제308회 밀양시민대학’ 개최
  • 박재영 기자
  • 승인 2022.10.04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4일 시청 대강당에서 골프 레슨의 대가, 임진한 프로 초청 강연
사진 밀양시
사진 밀양시

경남 밀양시는 오는 14일 오후 7시 시청 대강당에서 제308회 밀양시민대학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시민대학에서는 최근 골프 인구의 증가에 맞춰 10월 강연자로 ‘골프 레슨의 대가’ 임진한 프로를 초청, ‘골프를 쉽게 치자’라는 주제로 골프를 대하는 자세, 스윙의 4가지 법칙 등 골프 노하우 등에 대해 강연을 펼친다.

임진한 프로는 이날 Q&A 시간을 통해 골프에 대한 고민을 속 시원하게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

임진한 프로는 국내외 통산 8승 달성 및 골프다이제스트 미국을 제외한 세계 50대 코치에 2회 선정됐으며 현재는 골프 지도자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SBS 골프 아카데미’, ‘임진한의 터닝 포인트’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개인 유튜브 채널 ‘임진한 클라스’를 통해 골프 저변 확대에 힘쓰고 있다.

이닐 강연은 별도 사전 신청 없이 당일 선착순으로 행사장에 입실하면 된다.

특히, 이번 강연은 평소 참석이 어려웠던 직장인들을 위해 야간에 개최되어 밀양시민대학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밀양시평생학습포털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밀양시 평생학습관 평생교육담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밀양시 관계자는 “골프 대중화 시대에 누구나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는 강연을 준비하였으니 밀양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밀양/박재영 기자

pjyoung007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