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숍] 10월 1주, 크리에이터 위한 노트북…레노버 외 6가지 가전
[가전숍] 10월 1주, 크리에이터 위한 노트북…레노버 외 6가지 가전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2.10.0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시대. <신아일보>는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찾아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게임’ 5대 분야를 선정, 매주 분야별 알찬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이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마련, △알림장 △가전숍 △키친쿡 △주차장 △PC방 타이틀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간다.
‘가전숍’은 신제품과 새 기술, 프로모션 등 IT·가전업계의 다양한 소식을 담는다.

레노버 씽크북 16P 3세대.[이미지=레노버]
레노버 씽크북 16P 3세대.[이미지=레노버]

10월1주 ‘가전숍’은 소비자들을 위한 프로모션과 사회공헌, 신제품 출시로 채웠다. 한국레노버는 크리에이터 위한 씽크북 16p 3세대를 출시했고, 소니코리아는 게이밍 헤드셋 ‘INZONE H9’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코지마는 브랜드 직영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을맞이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바디프랜드는 집중호우 침수 피해지역을 대상으로 안마의자 무상교체를 실시한다. 교원웰스는 펫드라이룸 홈케어 서비스를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비스포크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LG전자는 새로운 색상의 틔운 미니를 내놨다.

◇한국레노버- 크리에이터 위한 씽크북 16p 3세대 출시

한국레노버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씽크북 16p 3세대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최대 AMD 라이젠 9 6900 HX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60 그래픽을 탑재했다. 최대 32GB 메모리와 PCIe 4세대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며 저장공간은 최대 1TB SSD다. 제품 뒷면과 측면에 총 4개 열 통풍구를 배치하고 AI 기반 다이나믹 부스트 2.0을 적용해 발열을 최소화했다. 디스플레이는 돌비 비전 기술을 적용한 2.5K IPS다. 엑스 라이트(X-Rite) 팬톤 인증을 받았고 100% sRGB 색재현율, 베사(VESA) 디스플레이 HDR 400을 지원한다. 최대밝기는 500니트다.

소니 INZONE H9.[이미지=소니코리아]
소니 INZONE H9.[이미지=소니코리아]

◇소니코리아- 게이밍 헤드셋 ‘INZONE H9’ 정품등록 프로모션

소니코리아는 오는 25일까지 게이밍 전용 기어 브랜드 INZONE(인존)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게이밍 헤드셋 ‘INZONE H9’ 구매자 대상으로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내 제품 구매 후 11월1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모든 고객들에게 배틀그라운드 전용화폐 5000 G-코인(coin)을 증정한다. INZONE H9는 INZONE 라인업 중 가장 최상위 모델이다. 게이밍 전용 ‘360 공간 음향’ 기능이 탑재됐다.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지원한다. 외부와 내부에 마이크를 각각 하나씩 탑재한 듀얼 노이즈 센서 구조로 설계돼 외부 소음을 이중 포착, 제거한다.

◇코지마- ‘가을맞이 특별 프로모션’

코지마는 ‘가을맞이 특별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브랜드 직영점 코지마 갤러리 논현점과 마포점에서는 텐텐텐(10·10·10) 행사가 열린다. 10월 매 주말 동안(총 10일간) 1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안마의자 10종 구매 시 최대 6%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사은품은 ‘손마사지기 블랙베리’, ‘눈마사지기 아이오’, ‘목저주파 마시지기 글로우’, ‘목어깨마사지기 트위터’ 중 선택 가능하다. 코지마 갤러리 논현점에서는 ‘청호나이스’와 협업해 ‘콜라보 상시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안마의자와 청호나이스 정수기(혹은 공기청정기)를 동시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교원 웰스(Wells) 펫드라이룸 홈케어 서비스.[이미지=웰스]
교원 웰스(Wells) 펫드라이룸 홈케어 서비스.[이미지=웰스]

◇바디프랜드- 집중호우 침수 피해 안마의자 ‘무상 교체’

바디프랜드는 최근 침수 피해를 입은 가정에 자사 안마의자의 무상 수리와 교체에 돌입했다. 집중호우 및 태풍 ‘힌남노’로 인해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지역 소비자가 대상이다. 서비스센터에 피해 접수를 하면 현장 엔지니어가 제품 피해 정도를 확인해 무상 수리 또는 교체하는 수순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디프랜드 서비스센터를 통해 안내 가능하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지난 2016년 태풍 '차바', 2020년 여름 집중 폭우 등 국내에 대규모 재해가 발생할 때마다 피해 복구를 지원하고 있다.

◇교원 웰스- ‘펫드라이룸 홈케어 서비스’ 출시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는 업계 최초로 ‘펫드라이룸 홈케어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 서비스는 홈케어 전문가가 제품을 완전히 분해해 좁은 틈새나 이음새 등에 남아 있을 수 있는 배설물, 이물질까지 깨끗하게 세척, 살균한다. 서비스 대상 제품은 페페 펫드라이룸(모델명: DR-100, DR-100PRO, DL-300PRO) 3종이다. △제품 분해 △이물질 제거 △세척 및 건조 △자외선(UV) 이중 살균 △제품 조립 △마무리 점검 순으로 진행되는 ‘클리닝’과 올인원필터와 규조토 패드 등 소모품 교체까지 제공하는 ‘올케어’로 구성됐다. 요금제는 △1회 △3개월(1,4,7,10개월차) 또는 6개월(1,7개월차) 단위 ‘1년 멤버십 케어 서비스’ 두 가지다.

LG 틔운미니 신제품.[사진=LG전자]
LG 틔운미니 신제품.[사진=LG전자]

◇삼성전자- '비스포크 인덕션' 출시 2주년 이벤트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인덕션' 출시 2주년을 맞아 1일부터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2022년형 비스포크 인덕션을 구매하면 최대 1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신제품 구매, 기존 제품 반납 시 10만원 상당 혜택 제공하는 '보상 판매'를 진행한다. 올해 신규 색상인 글램 이브닝 코랄과 모닝 블루를 포함해 그레이·핑크·피치·베이지·바닐라 등 행사 모델 구매 시 추가 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2022년형 비스포크 인덕션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강력한 화력과 지름 28cm의 대형 용기에도 골고루 열을 전달하는 '듀얼링 대화구' 등이 특징이다.

◇LG전자- ‘틔운 미니’ 컬러 확대

LG전자는 식물생활가전 ‘LG 틔운 미니’ 신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하단부에 베이지, 민트, 레몬, 피치 등 새로운 파스텔톤 컬러를 적용했다. LED 조명부의 투명 커버 등 일부 부품을 제외한 제품 외관에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했다. LG 틔운 미니는 누구나 쉽게 실내에서 반려(伴侶)식물을 키울 수 있도록 크기와 가격을 낮춘 제품이다. 씨앗키트를 장착하고 물과 영양제를 넣어준 뒤 LED 조명만 켜주면 식물을 키울 수 있다. 씨앗키트는 흙을 사용하지 않아 흙먼지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구매자들에겐 선호도가 높은 루꼴라와 비타민을 키울 수 있는 ‘향긋하고 소중한 패키지 A’ 씨앗키트를 함께 제공한다.

jangstag@shinailbo.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