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제9회 나눔 음악회’ 개최
한국타이어, ‘제9회 나눔 음악회’ 개최
  • 정태경 기자
  • 승인 2022.09.30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이후 3년만에 ‘나눔 음악회’로 복지사설종사자, 의료진 등 위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공장장 윤정록)는 29일 대덕구 석봉동 소재 금강로하스산호빛공원에서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2022 나눔 음악회’를 개최하고 있다. (사진=대전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29일 대덕구 석봉동 소재 금강로하스산호빛공원에서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2022 나눔 음악회’를 개최하고 있다. (사진=대전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29일 대덕구 석봉동 소재 금강로하스산호빛공원에서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2022 나눔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음악회에는 이장우 대전시장, 조원휘 시의회 부의장, 설동호 시교육감, 최충규 대덕구청장 등을 비롯하여 윤정록 한국타이어 대전공장장과 행사를 공동 주관한 김영태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장, 김태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회장이 참석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나눔 음악회는 한국타이어가 정기적으로 주최하는 문화행사로 복지사각지대를 없애기 위해 땀흘리는 사회복지인과 자원봉사자, 코로나19 대응 의료진 등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공연은 가수 린, 김필, 설하윤, 써니힐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참석해 2000여 명의 시민들께 감동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장우 대전시장은 “오늘 음악회처럼 우리 사회가 여러분으로부터 받을 사랑을 조금이나마 들려드리는 자리가 앞으로 더 많아지길 바란다”며, “우리 시도 항상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고민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행사를 주최한 윤정록 한국타이어 대전공장장은 “오늘 음악회가 자원봉사자분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주길 기대한다”며, “오늘만큼은 모든 고민을 잠시 내려놓으시고 마음껏 즐기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taegyeong3975@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