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가을시즌 음료 판매량, 전년비 140% 증가"
탐앤탐스 "가을시즌 음료 판매량, 전년비 140% 증가"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9.29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앤탐스의 가을시즌 음료 3종과 룰렛 이벤트. [제공=탐앤탐스]
탐앤탐스의 가을시즌 음료 3종과 룰렛 이벤트. [제공=탐앤탐스]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는 가을시즌 음료 판매량이 전년 동기와 비교해 140%가량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탐앤탐스의 가을 음료는 이달 5일 3종으로 출시됐다. ‘Autumn Holiday Revolution’이란 콘셉트에 맞춰 그래놀라 그린티 라떼, 그래놀라 미숫가루 라떼, 애플 얼그레이 티로 선보였다. 탐앤탐스는 ‘녹엽에서 붉은 빛으로 점차 물드는 가을의 풍경’이란 테마를 바탕으로 시장조사를 하면서 MZ세대가 선호하는 비주얼과 트렌디한 맛을 이번 가을시즌 음료 3종에 표현했다.

탐앤탐스는 또 가을시즌 음료 출시에 맞춰 전용 애플리케이션(앱) ‘마이탐’을 통해 룰렛 이벤트를 전개 중이다. 

마이탐으로 가을시즌 음료 1종을 구매하기만 해도 자동으로 룰렛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경품은 터키항공 유럽항공권, 드로마 새턴백, 프레즐세트 쿠폰, 무료음료 쿠폰, 레볼루션 음료 쿠폰, 아메리카노 쿠폰 등 다양하다. 

탐앤탐스의 룰렛 이벤트는 10월5일 종료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