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 예비 수험생 지원"…에듀윌,'합격수기 이벤트' 진행
"경찰공무원 예비 수험생 지원"…에듀윌,'합격수기 이벤트'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9.29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격수기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합격수기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예비 수험생을 지원하기 위해 ‘합격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합격수기 이벤트’는 합격수기를 통해 수험 전략과 학습 노하우를 전수한 최종 합격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백화점 상품권, 면접 특강 등의 상품이 마련돼 있다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필기 합격수기를 작성한 합격생 전원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면접 대비를 돕는 특강을 만나볼 수 있다. 이를 통해 면접을 보다 수월하게 준비할 수 있다. 이어 최종 합격수기를 작성한 합격생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주요 공무원 자격증 커뮤니티에 합격수기를 작성한 수험생과 개인 블로그 및 SNS에 합격수기를 업로드한 수험생은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의 학습 고민 해결에 용이한 합격수기는 과목별 학습 방법을 비롯한 강의 활용 방법과 슬럼프 극복 노하우 등을 함께 전달한다. 특히 경찰공무원 외에도 소방공무원, 7급공무원 등 다양한 공무원 과정 및 직렬의 합격수기도 함께 확인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에듀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시험 직전 학습 전략을 터득하고자 하는 수험생을 위해 합격 수기 인터뷰도 마련했다. 본 인터뷰는 면접 TIP, 체력 평가, 단기 합격 비법 등을 통해 단기간에 경찰공무원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