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시민과 함께하는 열린콘서트' 개최… 송가인·정동원 등 출연
보령시, '시민과 함께하는 열린콘서트' 개최… 송가인·정동원 등 출연
  • 박상진 기자
  • 승인 2022.09.26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보령시)
(사진=보령시)

충남 보령시는 10월3일 오후 3시 보령종합경기장에서 ‘TJB 특집 보령시민과 함께하는 열린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시가 주최하고 TJB가 주관 방송하는 이번 콘서트는 10월1일 ‘보령시민의 날’을 맞아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와 ‘제25회 보령머드축제’의 성공개최 주역인 보령시민을 격려하고 2022충청남도체육대회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콘서트는 남희석의 진행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 트로트 가수 송가인, 내일은 미스트롯의 홍자·지원이, 미스터트롯의 톱7 정동원·김희재, 보령 출신 가수 김국환·김수빈 등이 출연한다.

특히 출연 가수 송가인은 지난 7월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와 제25회 보령머드축제에 찾아온 관광객들을 위해 마련한 ‘머드 나잇 스탠드’에도 출연하여 맨발로 백사장을 가로지르는 등 관객들에게 특급 팬 서비스를 펼친 바 있다.

또한 출연 가수 김희재도 지난 8월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특집콘서트’에 출연해 화려한 공연을 펼쳐 박람회를 찾아온 관광객들에 열렬한 환호를 받은 바 있다.

이번 콘서트는 누구나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자율좌석제로 운영한다. 녹화방송은 10월10일 오후 6시에 방영된다. 
  
김동일 시장은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성공 개최 주역인 보령시민을 위해 이번 콘서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콘서트에 많은 시민들이 공연을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jpark@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