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고, 상점주 대상 종합 컨설팅 사이트 론칭
바로고, 상점주 대상 종합 컨설팅 사이트 론칭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9.26 1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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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점 라이프 사이클 고려 서비스·콘텐츠 소개
‘바로고 든든상점’(가칭) 메인 페이지. [사진=바로고]
‘바로고 든든상점’(가칭) 메인 페이지. [사진=바로고]

바로고는 상점주를 위한 토탈 서비스 ‘든든상점’(가칭)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바로고는 오픈부터 폐점까지의 상점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필요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상점주에게 소개한다. 상점 경영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필요한 솔루션을 낮은 비용에 제안하면서 든든한 경영 파트너로 발을 맞춘다는 계획이다. 특히 바로고는 상점주 사이트를 통해 쉽고 저렴하게 도입 가능한 서비스 연계에 주력한다.

바로고는 △매출 상승(매장 홍보·상권 분석·프랜차이즈 가맹 소개) △비용 감소(고객 호출 서비스·주방집기 구매·렌탈·창업 컨설팅) △리스크 관리(구제 방역·매장 음악) 등 카테고리별 제휴 서비스를 마련했다. 또한 △사장님 경영 노하우 △정부 지원 사업 소식 △업계 뉴스 등 상점주에 유익한 정보성 콘텐츠도 지속 게재할 예정이다.

바로고 상점주 서비스는 모바일과 PC 환경 모두 이용 가능하다. 접속 시 ‘바로고 든든상점’을 검색하면 된다.

이주석 바로고 상점플랫폼그룹장은 “상점 경영에 필요한 필수 서비스를 모아 전국 상점주에게 제공하겠다”며 “바로고 생태계 안에서 보다 많은 상점주분들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점차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