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채
반도건설,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채
  • 남정호 기자
  • 승인 2022.09.2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3일까지 지원 가능…78명 채용 예정
반도건설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채 포스터. (자료=반도건설)
반도건설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채 포스터. (자료=반도건설)

반도건설이 하반기 신입·경력직을 공개 채용한다고 23일 밝혔다. 

반도건설은 선도적인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혁신을 통한 사업영역 전문화에 따라 전문기술 인력 확보와 인재 영입 목적으로 이번 채용을 진행한다.

신입사원 모집 부문은 △건축 △보건 △토목 △현장관리 분야로 대학 관련 학과 졸업자와 내년 2월 이전 졸업예정자(올해 10월 이전 입사 가능자)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와 공병병과 장교 출신(건축직 한정)은 우대한다.

경력사원은 △건축 △품질 △안전 △설비 △전기 △설계 △상품개발 △분양관리 △정비사업 △지역주택 분야에서 모집한다. 부문별 경력 충족자를 대상으로 하고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신입·경력 공통사항은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1군 건설업체 근무 경험자와 영어 등 외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과 1·2차 면접 순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총 78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지원서는 다음 달 3일까지 반도건설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반도건설은 이번 공채를 통해 전문기술 인력을 수혈해 주거 브랜드 '반도유보라'만의 차별화된 상품개발뿐 아니라 이론과 실무를 바탕으로 한 첨단공법, 기술력을 갖춘 우수한 인력을 확보할 계획이다.

박현일 반도건설 총괄사장은 "기술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전문성을 갖춘 우수한 인재들을 적극 영입할 계획"이라며 "코로나19와 취업난 속에서도 매년 정기 채용을 통해 청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south@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