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유럽 노선 얼리버드' 이벤트
아시아나항공, '유럽 노선 얼리버드' 이벤트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09.20 2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발 항공권 혜택 제공…최대 15% 할인
아시아나항공 유럽 노선 얼리버드 항공권 이벤트 안내 이미지. [이미지=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 유럽 노선 얼리버드 항공권 이벤트 안내 이미지. [이미지=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이른 겨울시즌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유럽노선 얼리버드 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음달 7일까지 자사 인천발 △영국 런던 △독일 프랑크푸르트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로마 △스페인 바르셀로나 △튀르키예 이스탄불 등 유럽 노선 항공권을 구매자에게 최대 15% 항공권 할인 쿠폰, 추가 수하물 혜택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오는 11월1일부터 내년 3월31일까지다.

또 아시아나항공 탑승권 원본 소지 시 제휴사 할인이 적용되는 ‘아시아나 매직보딩패스’를 통해 유럽 현지 내 백화점, 아울렛, 레스토랑, 유람선, 시내 약국 등 제휴처 방문 시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오즈드림쿠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중국 노선을 제외한 아시아나항공 전 노선 항공권 구매 시 △10∼11월 출발 승객에게 3% 할인 쿠폰 △올해 12월∼내년 1월 내 출발하는 승객에게 6%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다만 일부 노선의 경우 기간별 할인율은 다르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유럽의 연말연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하고 유럽 최대 할인 행사인 ‘박싱데이’가 시작돼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떠나는 시즌”이라며 “이번 ‘유럽 노선 얼리버드 항공권 이벤트’로 더 합리적인 가격의 유럽 겨울여행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