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비, 프리미엄 '포셀린 라인' 론칭
덴비, 프리미엄 '포셀린 라인' 론칭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9.19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기념 반얀트리 브런치 컬래버·백화점 팝업 스토어 진행
덴비 포셀린. [사진=덴비코리아]
덴비 포셀린. [사진=덴비코리아]

영국 테이블웨어 덴비는 프리미엄 라인 ‘덴비 포셀린(Porcelain)’을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덴비 포셀린 라인은 그동안 스톤웨어 라인을 고수해 왔던 덴비로서는 차별적인 자기 제품 라인이다. 덴비는 스톤웨어 생산 노하우에 포셀린 방식을 접목해 포셀린 컬렉션을 완성했다.

덴비는 모더스, 임페리얼 블루, 임프레션, 헤리티지 등 프리미엄 스톤웨어와 포셀린, 글라스웨어, 커트러리 등 크게 3종류의 라인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다.

덴비 포셀린은 1300도 이상 온도로 고온 소성되는 포셀린 기법으로 영국에서 제조된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유약 디자인과 둥근 활을 연상시키는 유연한 곡선 형태 텍스처가 특징이다.

덴비 포셀린은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섬세한 텍스처 무늬가 돋보이는 ‘아크 화이트’ △딥 블루 색상에 곡선 형태의 텍스처가 특징인 ‘아크 블루’ △골드와 블루 컬러와 기하학적인 문양이 조화를 이루는 ‘모던 데코’로 구성됐다. 밥공기와 국공기, 파스타 보울, 찬기 등 다양한 형태의 플레이트까지 총 33가지 제품으로 출시된다.

덴비는 새로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함께 전개한다. 덴비는 9월23일부터 10월3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덴비 포셀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프리미엄’을 주제로 골드와 네이비로 이뤄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디자인됐다.

덴비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 홍콩식 브런치 ‘그라넘 브런치 투 홍콩’으로 소비자들과 만난다.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와 함께 홍콩 스타일로 풀어낸 요리를 포셀린에 담아 제공해 오감 만족 경험을 선사한다.

덴비는 오는 9월27일 오전 11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단 하루 포셀린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미니 에코백, 커트러리, 무쇠 냄비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덴비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가벼우면서도 프리미엄한 테이블웨어를 원하는 한국의 소비자들을 위해 론칭했다며 “고급스러우면서도 어떤 테이블웨어와도 감각적인 믹스 앤 매치를 보여주는 덴비 포셀린 매력을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