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창고형 패밀리세일 개최…최대 99% 할인
손오공, 창고형 패밀리세일 개최…최대 99% 할인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9.19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이후 6년 만에 실시…손오공 인기 완구 총출동
패밀리세일 소개 이미지.[사진=손오공]
패밀리세일 소개 이미지.[사진=손오공]

손오공이 역대급 규모의 창고형 패밀리세일 행사를 연다.

19일 손오공에 따르면, 창고형 패밀리세일 '창고大개방'은 오는 25일 손오공 직영 물류창고인 NKG북항물류센터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직영 물류창고에서 열리는 세일 행사에 걸맞게 유아용품, 남아·여아 완구, 키덜트·하비 제품 등 폭넓은 연령대를 아우르는 손오공의 32개 브랜드 총 5만 4000여 개 제품을 최대 99% 할인된 파격 특가에 선보인다.

판매 제품으로는 쥬라기월드, 옥토넛, 신비아파트, 헬로카봇 등 인기 완구와 유아용품 브랜드 피셔프라이스, 메가블럭, 여아 인형 바비, 미니카 브랜드 핫휠, 그 외 라이트이어와 미니언즈 등이다.

특별 이벤트로 270여 종을 1000원, 3000원, 5000원 균일가에 판매하며 방문객 선착순 200팀에게 BTS 패션돌을 증정한다. 또한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이 많을 점을 감안해 캐릭터 미니 피규어와 쥬라기월드 풍선 등 아이와 부모 모두 만족할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기 상품의 경우 한정수량으로 조기 종료나 구매 수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손오공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손오공 브랜드 마케팅팀 담당자는 “지난 2016년 처음 진행된 물류창고 세일 행사 당시 하루 행사장을 찾은 인원이 6000여 명에 달할 정도로 가족단위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라며 "6년 만에 실시하는 창고형 패밀리세일인 만큼 역대급 규모로 준비해 소비자분들의 만족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