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딛고 더 높이, 눈높이' 리브랜딩 캠페인 진행
대교, '딛고 더 높이, 눈높이' 리브랜딩 캠페인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9.19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높이 도약한다는 가치 담아"
리브랜딩 캠페인 소개 이미지.[사진=대교]
리브랜딩 캠페인 소개 이미지.[사진=대교]

대교의 대표 학습 브랜드 눈높이는 학습자의 수준별, 능력별 맞춤 학습을 넘어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자는 슬로건 ‘딛고 더 높이, 눈높이’를 통해 눈높이 리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눈높이’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딛고 더 높이, 눈높이’ 캠페인은 고객의 잠재력을 넘어 성장의 성장을 실현시키는 브랜드로서 모두가 눈높이를 딛고 더 높이 도약할 수 있게 하겠다는 새로운 가치와 포부를 담았다.

눈높이는 최근 출시한 ‘눈높이코어수학’과 함께 이번 리브랜딩 캠페인을 펼치며 학부모와 아이, 시대의 눈높이에 맞춰 고객 니즈를 선도하는 국내 대표 교육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다.

또한 ‘딛고 더 높이, 눈높이’ 리브랜딩 캠페인은 눈높이 리브랜딩을 알리는 티저편을 시작으로 눈높이코어수학편, 눈높이브랜드편까지 총 세 편의 영상을 제작해 지상파 광고를 비롯해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 매 월 고객에게 필요한 전략적 제품과 서비스를 새로운 방식으로 고객에게 소통하는 ‘이달의 눈높이’를 통해 고객과 거리를 좁히기 위해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한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눈높이 리브랜딩 캠페인은 공부에 지친 아이들이 눈높이를 만나 상상하지 못한 곳까지 도약하는 내용을 담았다”며 “트렌디한 분위기와 비비드한 컬러감, 개성이 뚜렷한 모델을 통해 눈높이의 달라진 모습을 담아낸 다양한 영상에 고객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눈높이는 개인별, 능력별 1대1 맞춤 학습을 통해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한 대교의 대표 학습 브랜드로 개인별 맞춤 종합 학력진단 후 눈높이 선생님의 전문 코칭을 통해 학습자 수준에 맞춘 최적의 학습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