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엉이돈가스, 마이리틀셰프와 제휴 팝업 이벤트
부엉이돈가스, 마이리틀셰프와 제휴 팝업 이벤트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2.09.16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돈가스 프랜차이즈 '부엉이돈가스')
(사진=돈가스 프랜차이즈 '부엉이돈가스')

돈가스 프랜차이즈 '부엉이돈가스'가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와 제휴 이벤트를 10월 중순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마이리틀셰프 공식 커뮤니티와 게임 내 팝업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마이리틀셰프 게임 내 오픈된 부엉이돈가스 오브젝트를 통해 눈꽃치즈돈가스 3봉, 특제 돈카츠 소스와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하는 ‘부엉이돈가스 마리셰 세트’를 선착순 100명에 한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또한 부엉이돈가스 온라인 1주년 기념 특별 구성 판매 페이지를 방문하면 더티치즈 1봉+눈꽃치즈 1봉+멘치카츠 1봉+부엉이 특제소스+두끼 떡볶이로 구성된 1주년 특별 패키지를 2만9600원에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혜택은 또 있다. 부엉이돈가스 1주년 기념 특별 구성 판매 페이지를 방문하면 마이리틀셰프 게임 아이템인 젬을 100%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기간 내 마이리틀셰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부엉이 돈가스 후기를 남긴 유저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게임 내 아이템 및 부엉이돈가스 제품과 오프라인 매장 상품권도 지급한다.

유전균 부엉이돈가스 대표는 “양사의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협업하게 됐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역대급 구성의 특별 패키지를 많은 이용자들이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3년 론칭, 올해 9주년을 맞은 부엉이돈가스는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기반으로 지난해에는 온라인 전용상품도 론칭했다. 올해 하반기에는 다양한 크로스오버 파트너들과 제휴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과 메타버스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