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 농심과 컬래버…'비빔면기X샐러드누들' 공개
글라스락, 농심과 컬래버…'비빔면기X샐러드누들' 공개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9.16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리 비빔면기·젓가락·누들 4개입 구성…카카오메이커스 판매
‘글라스락 비빔면기X농심 샐러드누들’ 기획세트. [사진=SGC솔루션]
‘글라스락 비빔면기X농심 샐러드누들’ 기획세트. [사진=SGC솔루션]

SGC솔루션의 글라스락은 농심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글라스락 비빔면기X농심 샐러드누들’ 기획세트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자연에서 온 유리소재를 통해 건강함을 추구하는 글라스락과 즐거운 건강관리를 지향하는 ‘헬시플레저’ 콘셉트의 농심 제품을 함께 구성한 기획세트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SGC솔루션과 농심이 선보이는 이번 기획세트는 다양한 면요리에 제격인 글라스락의 국내산 유리 비빔면기와 내구성이 뛰어난 천연 옻칠 젓가락 2인 세트, 농심 ‘샐러드누들’ 4개입이 구성됐다.

‘글라스락 비빔면기’는 냉면, 비빔면 등 면요리를 비롯해 비빔밥, 샐러드 등을 담아 즐기기 좋은 넉넉한 깊이감을 갖춘 유리면기다. 1∼2인분 면요리가 알맞게 담기도록 설계했으며 편리한 접이식 투명 뚜껑으로 뚜껑을 전부 열지 않고 반만 열어 사용이 가능해 편의성을 높였다. SGC솔루션의 국내 공장에서 생산된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으로 충격과 열에 강한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제작됐다. 또한 재활용이 가능해 환경친화적이다.

‘농심 샐러드누들’은 오리엔탈 드레싱 소스와 건면, 다양한 별첨으로 구성됐다.

‘글라스락 비빔면기X농심 샐러드누들’ 기획세트는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첫 공개된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글라스락의 국내산 유리 비빔면기와 잘 어울리는 농심 샐러드누들과의 콜라보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하고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간 협업 시너지를 적극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