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모아-줌, '줌 익스피리언스 데이' 개최 
디모아-줌, '줌 익스피리언스 데이' 개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9.16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경험 중시 협업 강화 플랫폼 솔루션 소개
줌 익스피리언스 데이 소개 이미지.[사진=디모아]
줌 익스피리언스 데이 소개 이미지.[사진=디모아]

온라인 화상회의 서비스 줌 비디오 커뮤니케이션즈(줌) 국내 총판 디모아는 줌과 손잡고 파트너 및 고객사를 대상으로 ‘줌 익스피리언스 데이’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디모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돕고 협업을 강화할 수 있는 줌의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준비된 세션에서는 줌의 기본 솔루션인 줌 미팅의 활용 사례와 생산성 향상에 최적화된 줌 룸과 줌 폰 등 유연한 협업을 위한 다양한 플랫폼 솔루션들이 함께 소개된다.

이에 더해 줌 솔루션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하드웨어 파트너 로지텍(Logitech), 폴리(Poly), 니트(Neat), 디텐(DTEN)도 부스로 참여해 실제 업무 환경에서 줌이 제공하는 다양한 사용자 경험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20~21일 양일간 모나코 스페이스 강남에서 파트너 세션과 고객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디모아의 픽클(Pickcl)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픽클을 통해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신청자에 한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디모아 관계자는 “글로벌 기업 줌의 다양한 솔루션과 실용적인 활용 사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일정에 따라 대상이 다른 만큼 사전등록에 유의 바란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