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카봇 극장판4, 캐릭터 '삼순이' 2차 뮤비서 공개
헬로카봇 극장판4, 캐릭터 '삼순이' 2차 뮤비서 공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9.15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순이, 정 많고 코믹한 캐릭터…영화 오는 28일 개봉
산새 OST 뮤직비디오 중 한 장면.[사진=초이락]
산새 OST 뮤직비디오 중 한 장면.[사진=초이락]

'극장판 헬로카봇'의 네 번째 시리즈 '수상한 마술단의 비밀'의 캐릭터 '삼순이'가 공개됐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는 '극장판 헬로카봇 : 수상한 마술단의 비밀'(헬로카봇 극장판4)의  두 번째 OST '산새' 뮤직비디오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TV, 영화 시리즈를 통틀어 처음 등장한 차탄의 여자친구 삼순이는 '헬로카봇 극장판4'에서 단순한 조연 캐릭터가 아니다. 이번 작품에서 '삼순이의 헬로카봇'이라고 해도 무방하다.

영화에서 차탄 외할아버지의 수박 농사를 도우러 간 시골 마을에 나타난 삼순이는 무엇이든 척척 해내는 용감한 시골 소녀로 외계인 마술단으로부터 차탄을 구해내기까지 한다. 주머니에서 황소개구리를 꺼내 차탄에게 선물로 주는 정 많고 코믹한 캐릭터다. 

OST '산새'는 산 속에서 차탄, 산새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삼순이를 아름다운 영상과 함께 조명한다. '극장판 헬로카봇' OST 전곡의 작사·작곡을 맡은 최신규 총감독 특유의 가슴 따스해지는 멜로디가 담겨 있다.

제작사 초이락 측은 "차탄, 삼순이의 우정과 로맨스가 상영 시간 내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원숭이 외계인 마술단을 기대하고 극장에 들어갔다가 삼순이의 매력에 빠져서 나오게 될 것"이라며 "삼순이로 인해 '헬로카봇 극장판4'는 기존 시리즈보다 풍성한 볼거리를 가지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헬로카봇 극장판4는 오는 28일 개봉한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