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G, 키즈 패션 브랜드 '이모션캐슬 키즈' 론칭
SAMG, 키즈 패션 브랜드 '이모션캐슬 키즈' 론칭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9.14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전략으로 IP 비즈니스 영역 넓힌다
이모션캐슬 키즈 소개 이미지.[사진=SAMG]
이모션캐슬 키즈 소개 이미지.[사진=SAMG]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SAMG)는 자사의 키즈 패션 브랜드 ‘이모션캐슬 키즈’를 정식으로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모션캐슬 키즈’는 SAMG의 패션-코스메틱 브랜드로 자사의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패션 및 코스메틱 제품을 선보인다.

SAMG는 ‘이모션캐슬 키즈’ 브랜드 론칭과 함께 F/W 라인업을 공개한다. 신규 F/W 상품은 원피스, 맨투맨, 이지웨어 팬츠, 스커트, 코스튬, 양말 등의 키즈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캐치! 티니핑의 대표 캐릭터인 하츄핑과 새로 등장하는 꾸래핑, 나나핑, 솔찌핑의 캐릭터 콘셉트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자인을 접목해 아이들이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소화할 수 있도록 했다.

출시된 제품은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 SAMG SHOP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채널 ‘미니팡’ 및 키디키디에서 판매되며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김수훈 SAMG 대표는 "SAMG는 다수의 강력한 키즈 IP 라인업을 구축한 국내 대표 키즈 콘텐츠 기업으로 파워 IP를 활용해 사업 영역을 빠르게 확장해가고 있다"며 "SAMG는 향후 아이들이 오감으로 느끼고 즐기며 놀이 경험을 넓혀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
Tag
#SA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