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온정과 진심을 담은 금융' 브랜드 필름 공개
NH농협은행, '온정과 진심을 담은 금융' 브랜드 필름 공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9.1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먼 디지털뱅크' 가치 담아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온정과 진심을 담은 금융'이라는 슬로건의 브랜드 필름을 농협은행 공식 SNS에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금융을 넘어 생활까지 케어하자 △필요한 순간 최고의 서포터가 되자 △따뜻한 마음을 선물하자 △즐거운 곳으로 이끌자 △모두의 꿈을 키우자 △함께 살아갈 내일을 생각하자는 농협은행의 특별한 사랑법 6가지를 소개한다.

해당 영상은 NH농협은행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시청 후 소감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농협 유기농 백미 4㎏을 10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한다.

권준학 은행장은 "이번 브랜드 필름은 세상을 처음 마주한 아이부터 지구에서 함께 살아가는 북극곰까지 모두가 소중한 고객이라는 마음으로 모두가 행복한 내일을 만들어 가는 '휴먼 디지털뱅크로서의 농협은행의 가치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