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숍] 9월2주, 딤채 천만대 생산축제…위니아 외 3개 가전
[가전숍] 9월2주, 딤채 천만대 생산축제…위니아 외 3개 가전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2.09.0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시대. <신아일보>는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찾아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게임’ 5대 분야를 선정, 매주 분야별 알찬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이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마련, △알림장 △가전숍 △키친쿡 △주차장 △PC방 타이틀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간다.
‘가전숍’은 신제품과 새 기술, 프로모션 등 IT·가전업계의 다양한 소식을 담는다.

위니아 천만 딤채 감사 대축제.[이미지=위니아]
위니아 천만 딤채 감사 대축제.[이미지=위니아]

9월2주 가전숍은 신형 가전제품 출시와 프로모션으로 가득하다. 위니아는 김치냉장고 딤채의 1000만대 생산을 기념해 이벤트에 돌입했다. 쿠쿠전자는 스테이크 굽기에 특화된 대형 오븐형 에어프라이어기를 선보였다. SK매직은 보더리스 인덕션 라이트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레코리아는 신형 식기세척기 3종을 출시했다.

◇ 위니아- 천만 딤채 감사 대축제 진행

위니아는 김치냉장고 '딤채' 1000만대 생산을 기념해 9월 한달 간 ‘천만 딤채 감사 대축제’를 실시한다. 제조사 상관없이 사용 중인 구형 김치냉장고를 반납하고 23년형 딤채 신제품을 구매하는 이들에게 보상 판매한다. 구매 장소와 제품 모델에 따라 5~20만원 상당의 포인트, 캐시백,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2005년 9월 이전 생산된 리콜 대상 김치냉장고 뚜껑형 제품을 보유한 소비자 대상 리콜 보상판매도 진행한다. 하이마트, 전자랜드, 할인점, 백화점에서 스탠드형 신제품 구매 시 숙성과 보관에 도움을 주는 밀폐용기도 증정한다.

쿠쿠전자 오븐형 에어프라이어와 셰프스틱.[사진=쿠쿠전자]
쿠쿠전자 오븐형 에어프라이어와 셰프스틱.[사진=쿠쿠전자]

◇ 쿠쿠전자- 스테이크 굽기 특화 14ℓ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출시

쿠쿠전자는 ‘오븐형 에어프라이어’를 최근 출시했다. 신제품은 스테이크 굽기에 최적화됐다. 재료에 직접 꽂아 온도를 측정하는 탐침형 온도계 ‘셰프스틱’을 구성품으로 제공한다. 유선 셰프스틱을 재료에 꽂고 메뉴 프로그램에서 ‘스테이크 전용 모드’를 선택해 작동시키면 목표 온도 도달 시 자동으로 조리가 종료된다. 로티세리 케이지를 이용해 로티세리 바비큐도 만들 수 있다. 통닭구이, 삼겹살, 곱창, 군밤 등을 360도 자동회전으로 구워준다. 내부 조리실은 열풍 대류 현상이 극대화되도록 커브드 설계가 적용됐다. 용량은 14리터(ℓ)다. 오븐, 토스트와 베이킹, 식품 건조까지 되는 5-in-1 멀티 기능으로 활용 가능하다.

◇ SK매직- ‘보더리스 인덕션 라이트’ 출시기념 할인 이벤트 

SK매직은 오는 12일부터 ‘보더리스 인덕션 라이트’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이 제품은 보더리스 인덕션의 주요 핵심 기능만 담았다. 국내 최대 화력 3400W를 제공하며 화구 간 경계를 없앤 ‘수퍼 플렉스 존(Super Flex Zone)’이 특징이다. 화력은 9단계까지 조절 가능하다. IH코일의 전열과 단열을 위해 고성능 단열재를 채택했고 내부 열을 빠르고 안전하게 식히기 위해 ‘파워 쿨링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 밖에 젖은 행주 및 아이·반려동물로 인한 오작동 방지를 위한 안전장치 및 과열 출력 제어, 시간 제어, 차일드 락 등 총 22종의 최첨단 안전장치 시스템을 탑재했다.

밀레 식기세척기 G7114.[사진=밀레]
밀레 식기세척기 G7114.[사진=밀레]

◇ 밀레- 신형 식기세척기 3종 출격

밀레코리아는 식기세척기 신제품 ‘G 7114’ 3종을 새로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밀레 ‘G 7000’ 시리즈의 새 라인업이다. 이 시리즈는 세제를 자동으로 투입해주는 ‘오토도스(AutoDos)’ 기능을 탑재했다. 신제품은 어디든 자유롭게 설치 가능한 프리스탠딩 모델 2종과 빌트인 모델 1종으로 구성된다. 이 제품들은 센서가 식기 오염도를 감지하고 적당량의 세제를 투입해준다. 또 ‘퀵파워워시’, ‘오토센서세척’, ‘섬세세척’, ‘에코’, ‘강력세척’, ‘파워워시’, ‘저소음세척’, ‘기기세척’ 등 총 8개 세척 프로그램이 탑재돼 식기 종류와 양, 오염도에 맞는 세척 방식을 설정할 수 있다. 최소 6L의 물만으로 식기 세척이 가능하다.

jangstag@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