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저축은행, 성남시와 지역사회 '매칭그랜트' 후원
JT저축은행, 성남시와 지역사회 '매칭그랜트' 후원
  • 박정은 기자
  • 승인 2022.09.07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성욱 대표 "지역 서민금융기관으로서 역할 다 할 것"
JT저축은행은 7일 성남시 사회복지협의회와 경기도 성남 본사에서 추석 명절을 맞이해 이용자의 기부금과 회사의 재원을 더한 매칭그랜트 후원 활동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박중용 JT저축은행 상무와 노만호 성남시 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이 '동전 모아 송편 드림' 전달식을 가진 뒤 기념촬영 하고있다. (사진=JT저축은행)
(왼쪽부터) 박중용 JT저축은행 상무와 노만호 성남시 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이 '동전 모아 송편 드림' 전달식을 가진 뒤 기념촬영 하고있다. (사진=JT저축은행)

JT저축은행은 성남시 사회복지협의회와 경기도 성남 본사에서 이용자의 기부금과 회사의 재원을 더한 매칭그랜트 후원 활동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JT저축은행은 지역 사회를 위해 JT저축은행 이용자와 후원활동을 추진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박중용 JT저축은행 상무와 노만호 성남시 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동전 모아 송편 드림' 전달식을 가진 뒤 성남시 사회복지협의회 소속 복지관에 홀로 어르신들에게 명절음식인 송편을 전했다. 

이번 기부금은 JT저축은행 본점영업점(분당)과 전라남도 광주, 목포 등 3개 지점을 내방한 이용자들이 직접 기부한 후원 금액과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회사에서 추가 기부금을 마련했다.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고객과 함께 한 마음 한 뜻으로 기부하는 후원 활동이라 더 의미가 컸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지역 사회의 동반 성장을 위한 다양한 상생공헌활동을 발굴해 지역 서민금융기관으로서 역할을 강화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him565@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