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플러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매장 오픈
구호플러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매장 오픈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9.07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현대 서울·현대백화점 대구점 이어 3번째 오프라인 접점
구호플러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구호플러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가 세 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6층에 열었다고 7일 밝혔다.

구호플러스는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 등 온라인 채널을 주력으로 운영하면서 지난 3월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 이 매장은 월 평균 매출 2억원 이상을 기록하면서 영패션 조닝에서 매출 상위권에 올라있다.

이후 6월 현대백화점 대구점에 이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세 번째 매장을 열었다.

이번 신규 매장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6층에 위치하며 약 20평 규모다.

‘Carved Blue(조각된 블루)’ 콘셉트를 바탕으로 미니멀하고 입체적인 실루엣을 공간의 구조와 형태에 반영했다. 또 구호플러스를 대표하는 블루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했다.

구호플러스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매장을 올해 가을 시즌 컬렉션으로 구성했다.

구호플러스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럭키 바우처를 선착순 증정한다. 캐주얼 점퍼, 로고 티셔츠, 니삭스, 헤어 스크런치, 미니 에코백 등 다양한 경품들로 구성했다.

박영미 여성복사업부장은 “구호플러스가 서울 강남권 거점을 확보하고자 세 번째 매장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열었다”며 “밀레니얼 세대들이 즐겨 찾는 유통을 선별해 입점함으로써 온·오프라인 시너지 창출과 함께 고객 소통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