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 브랜드 론칭 17주년 기념 SNS 소비자 이벤트
글라스락, 브랜드 론칭 17주년 기념 SNS 소비자 이벤트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9.07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5명 추첨 '릴렉스그린 키친 세트' 증정
글라스락 브랜드 론칭 17주년 기념 SNS 이벤트. [이미지=SGC솔루션]
글라스락 브랜드 론칭 17주년 기념 SNS 이벤트. [이미지=SGC솔루션]

SGC솔루션은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 브랜드 론칭 17주년을 맞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는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퀴즈를 확인 후 글라스락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17주년 기념 브랜드필름을 시청하고 참여 가능할 수 있다. 브랜드필름은 글라스락 브랜드 고유의 가치를 담은 영상이다. 소비자는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SGC솔루션은 정답을 맞힌 소비자 5명에게 추첨을 통해 ‘글라스락 릴렉스그린 키친 세트’를 증정한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글라스락은 대한민국 1등 유리밀폐용기 오리지널리티에 세련된 감성을 더해 발전을 거듭해오며 지난 16년 간 큰 사랑을 받았다”라며 “앞으로도 재활용이 가능한 고유의 유리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신제품을 개발하고 환경친화적인 가치를 선사하는 브랜드로서 늘 소비자와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