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9월 신규회원 대상 '출석체크 이벤트'
잡코리아, 9월 신규회원 대상 '출석체크 이벤트'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9.06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 에어팟 3세대, 네이버페이 3만원권 경품 증정
9월 신규회원 대상 ‘출석체크 이벤트’ 실시 소개 이미지.[사진=잡코리아]
9월 신규회원 대상 ‘출석체크 이벤트’ 실시 소개 이미지.[사진=잡코리아]

잡코리아는 9월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9월 한달 간, 잡코리아에 신규 회원 가입한 기업과 개인회원들은 이벤트 참여를 통해 애플 에어팟과 굽네치킨 세트, 네이버페이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선 먼저 잡코리아 애플리케이션(앱)을 설치해야 한다. 이후 회원가입을 완료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해 출석체크를 하면 출석체크를 할 때마다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도장을 1개씩 적립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은 도장으로는 원하는 경품에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다. 잡코리아가 마련한 경품은 △애플 에어팟 3세대(1명) △네이버페이 3만원권(20명) △굽네 오븐바사삭+콜라1.25L(3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50명) 등이다.

도장은 출석할 때마다 누적되기 때문에 매일 잡코리아 앱을 매일 방문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고 당첨 유무는 응모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상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잡코리아 출석체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잡코리아를 통해 나에게 맞는 직장, 우리 회사에 적합한 인재를 찾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간단한 참여를 통해 푸짐한 경품 수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만큼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