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 합격 기운 선물하는 '한가위 소원 성취 이벤트' 실시
공단기, 합격 기운 선물하는 '한가위 소원 성취 이벤트' 실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9.05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입만 해도 100% 당첨되는 강의 체험권과 선물 랜덤 증정
한가위 소원 성취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에스티유니타스]
한가위 소원 성취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에스티유니타스]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는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수험생에게 합격의 기운을 선물하는 ‘한가위 소원 성취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공단기는 한가위를 맞이해 합격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100% 당첨되는 소원 성취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규 회원이라면 공단기 홈페이지에 가입만 해도 100% 당첨된다. 홈페이지에서 가입절차에 따라 가입하면 자동적으로 이벤트에 참여가 되며 동시에 상품을 증정한다.

공단기는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수험 생활의 기본기를 다져주는 공통 과목 기초 강의 체험권을 무조건 제공한다. 학습에 도움이 될 상품으로 △아이패드 9세대(256GB) △에어팟 3세대를 준비했으며 이외에도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BHC 치킨 세트 △미스터피자 세트 △죠스떡볶이 파티 박스 △CU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등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한 ‘소문 내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한가위 소원 성취 이벤트를 공무원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5명), 아이스크림 기프티콘(20명)을 증정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4일간 이어지는 명절 휴일에도 열심히 공부 할 수험생을 응원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공무원 수험생의 마음을 가장 잘 아는 공단기는 앞으로도 수험생에게 도움이 되는 이벤트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