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드비, 임직원과 거래처 추석 선물 기획전 진행
센드비, 임직원과 거래처 추석 선물 기획전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9.0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한정 선물 배송 서비스, 결합 상품권 선보여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윈큐브마케팅]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윈큐브마케팅]

윈큐브마케팅이 운영하는 기업 전용 모바일쿠폰 발송 플랫폼 센드비는 추석 선물을 고민 중인 기업 담당자를 위해 '센드비 추천 한가위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센드비는 △임직원 복지 △거래처 감사 △설문조사 △이벤트 경품용 등으로 모바일쿠폰을 대량 발송하는 기업 구매 담당자를 위한 플랫폼이다. 건당 최대 1000개의 상품 발송이 가능한 플랫폼으로써 주문부터 발송까지의 전 단계가 간소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센드비 추천 한가위 선물 기획전은 명절 대표 선물인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비롯해 △모바일 주유권 △건강기능식품 교환권 △치킨, 커피, 베이커리 등의 F&B 모바일 교환권을 최대 1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다.

이번 기획전에서 센드비는 모바일쿠폰 발송 이외에 일부 품목에 대하여 실물 상품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실물 상품은 △제주 홍옥돔·통보리굴비 △법성포 참굴비 △숙성한우 △쇠고기육포 등 지역 특산물 및 축수산 선물 세트로 구성됐다. 배송 주문은 기업 담당자가 MMS로 전달 받은 링크에 접속하여 배송지를 입력하면 된다. 단 실물 상품 주문은 오는 5일 오전 9시까지 가능하며 해당 주문은 13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추가로 이번 기획전에서는 할인점 금액권과 주유권을 결합한 상품권도 판매한다. 해당 상품권을 구매하면 제휴된 할인점과 주유소과 충전소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단 한 곳에서만 일괄 소진해야 한다.

한편 센드비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기업 담당자는 사측에 제출해야 하는 구매 관련 증빙을 간편하게 발급받을 수 있다. 

윈큐브마케팅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임직원, 거래처, 자사 고객에게 감사의 선물을 고민하는 기업 담당자를 위해 한가위 선물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이번 추석에는 실물 상품과 결합 상품권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센드비 플랫폼을 새로이 경험할 기회를 얻기 바란다”고 밝혔다.

yo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