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홈런, 브랜드대상 4년 연속 1위 기념 '이벤트' 진행
아이스크림 홈런, 브랜드대상 4년 연속 1위 기념 '이벤트'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8.31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0명 이상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 증정
아이스크림홈런 수상기념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아이스크림에듀]
아이스크림홈런 수상기념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아이스크림에듀]

아이스크림에듀의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은 ‘2022 올해의 브랜드대상’ 스마트러닝 부문 1위 선정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9월 1일부터 30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아이스크림 홈런은 4년 연속으로 ‘올해의 브랜드대상’을 수상하기까지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아이스크림 홈런이 마련한 이번 행사는 퀴즈를 비롯해 댓글, SNS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기존 회원은 물론 이벤트에 따라 비회원도 참여 가능하며 300명 이상의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이스크림 홈런에 관한 퀴즈의 정답을 맞힌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4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대상 수상에 대한 축하 메시지를 작성한 고객 30명에게는 치킨을 증정한다. 

또 아이스크림 홈런으로 공부하는 모습의 사진이나 영상을 자신의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를, 50명에게는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선물로 제공한다.

아이스크림 홈런 무료체험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료체험을 신청한 고객 중 44명을 추첨해 피자 세트를 증정한다.

아이스크림 홈런 관계자는 “아이스크림 홈런을 이용하는 학생과 학부모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 올해에도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