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숍] 8월5주, 추석맞이 프로모션…세라젬 외 6가지 가전
[가전숍] 8월5주, 추석맞이 프로모션…세라젬 외 6가지 가전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2.08.28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시대. <신아일보>는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찾아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게임’ 5대 분야를 선정, 매주 분야별 알찬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이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마련, △알림장 △가전숍 △키친쿡 △주차장 △PC방 타이틀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간다.
‘가전숍’은 신제품과 새 기술, 프로모션 등 IT·가전업계의 다양한 소식을 담는다.

세라젬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이미지=세라젬]
세라젬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이미지=세라젬]

8월5주 가전숍은 추석맞이 프로모션 등 가전, IT업계 소식을 실었다. 세라젬과 코지마는 추석을 맞이해 특별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SK매직은 국내 최대 용량 14인용 식기세척기 ‘터치온 프로’를 선보였다. 쿠쿠는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었고 쿠첸은 ‘121 마스터+’ 블라썸화이트 신제품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신형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플립·폴드4를 글로벌 40개국에서 출시했다. LG전자는 신형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인덕션 전기레인지’ 를 선보였다.

◇세라젬- 추석 특별 프로모션…'척추 의료가전' 구매자에 다양한 사은품 

세라젬은 추석을 맞이해 내달 30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이 기간 척추 의료가전 구매, 또는 렌탈하는 이들은 △‘코렐 에어프라이어 오븐’ △‘경희보감 공옥보’ △‘세라젬 에어 마시지기’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 러그, 담요, 겉천이 담겨있는 ‘헬스테리어 키트’도 선택 가능하다. 집에서 유전자 검사를 할 수 있는 ‘세라체크 DNA 52종 유전자 검사 키트’와 ‘마스터 전용 프리미엄 러그’를 기본 사은품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그 외 제품별 다양한 서비스를 프로모션으로 지원한다.

◇코지마- 추석 특별 프로모션…직영점 구매자 중 추첨해 '사은품' 제공

코지마도 명절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채널에서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직영점 코지마 갤러리 논현점과 마포점에선 각각 안마의자 구매자 중 1명씩 추첨해 리클라이너 안마의자 ‘컴피체어’와 ‘코지체어’를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를 펼친다. 내달 9월30일까지 구매자 전원에게 제품 별 최대 30만원의 신세계 상품권도 증정한다. 또 안방에서 편하게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TV 홈쇼핑 방송도 최근 진행했다.

SK매직 14인용 식기세척기 터치온 프로.[사진=SK매직]
SK매직 14인용 식기세척기 터치온 프로.[사진=SK매직]

◇SK매직- 국내 최대 용량 14인용 식기세척기 ‘터치온 프로’ 출시

SK매직은 국내 최대 용량 14인용 식기세척기 ‘터치온 프로’를 선보였다. 스테디셀러 12인용 ‘터치온’ 식기세척기와 타입, 외형, 크기는 동일하지만 내부 적재공간 효율을 극대화했다. 식기를 모양과 크기에 상관없이 효율적으로 배치하고 대형 곰솥 등 큰 조리 도구도 세척할 수 있다. 워터케어 필터를 거친 깨끗한 세척수가 총 28종의 세균과 각종 바이러스까지 99.999% 살균 세척한다. 식기세척기 하단 거름망에 ‘UV 살균’ 시스템을 적용했고 100℃ 열풍건조를 지원한다. ‘BLDC 인버터 모터’를 탑재했고 저소음 코스 시 32dB(데시벨)을 구현했다.

◇쿠쿠- 롯데백화점 동탄점서 팝업스토어…인기 제품 한 자리에

쿠쿠는 내달 1일까지 경기 화성시 롯데백화점 동탄점 6층 가전 행사장에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진행 중이다. 추석과 웨딩, 이사 시즌을 앞두고 가전제품을 찾는 수요를 겨냥한 전략이다. 전기밥솥부터 △인덕션레인지 △식기세척기 △블렌더 △음식물처리기 △에어프라이어 △정수기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쿠쿠의 생활가전을 한 공간에서 볼 수 있다. 최대 55% 할인과 구매 품목별 사은품을 증정 등이 마련됐다. 크로스컷 블렌더, 파워클론 무선청소기, 10’s 정수기 등은 팝업스토어서 시연도 가능하다.

쿠첸 ‘121 마스터+’ 블라썸화이트.[사진=쿠첸]
쿠첸 ‘121 마스터+’ 블라썸화이트.[사진=쿠첸]

◇쿠첸- ‘121 마스터+’ 블라썸화이트 신제품

쿠첸은 스테인리스 밥솥 ‘121 마스터+’ 블라썸화이트 색상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6인, 10인용으로 구성됐다. 잡곡밥도 부드럽고 빠르게 익혀주는 2.1 초고압 기술에 친환경 스테인리스 내솥이 몰리브덴과 티타늄 소재를 추가해 염분과 부식에 강하다. 스테인리스 소재엔 특유의 눌어붙음 현상을 최소화하는 쿠첸만의 ‘논스틱 기술’이 적용됐다. 8가지 잡곡전용 메뉴와 4가지 백미 메뉴, 만능 찜·건강죽 모드 기능도 갖췄다.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폴드4 글로벌 출시

삼성전자는 신형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플립4’와 ‘갤럭시Z폴드4’를 한국 포함 글로벌 40여개국에서 출시했다.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5' 시리즈와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 프로'도 같이 선보였다. 신형 갤럭시 폴더블 시리즈는 업그레이드된 멀티테스킹과 촬영 경험, 완성도를 한층 높인 디자인 등 차별화된 사용성이 특징이다. 지난 10일 갤럭시 언팩에서 공개된 후 전 세계 약 70개국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했고 글로벌 전 지역의 사전 판매 성과가 전작을 뛰어넘으며 폴더블 대중화에 성큼 다가섰다. 특히 국내에서는 7일 동안 폴더블 스마트폰 역대 최다인 약 97만대의 사전 판매를 기록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인덕션 전기레인지.[사진=LG전자]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인덕션 전기레인지.[사진=LG전자]

◇LG전자- 신형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인덕션 전기레인지’ 출시

LG전자는 최근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출시했다. 쿼드 인버터 기술을 적용해 음식을 2배 이상 빠르게 조리한다. 또 △코일과 용기간 거리를 줄여 가열 속도를 향상시킨 2층 코일 구조 △과열을 최소화하는 최적의 코일 설계 등 화력과 에너지 효율을 동시에 높이는 ‘5중 고화력 부스터’ 기술을 적용했다. 이에 3400와트 초고화력 국내 3구 플러그타입 인덕션 제품 중 최저 전기료를 구현했다. 그 외 △상판 과열방지 시스템 △ 변속 쿨링팬 등 22종 안전장치시스템을 탑재했다.

jangstag@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