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기내식 개편…신메뉴 6종 판매
에어부산, 기내식 개편…신메뉴 6종 판매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08.23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메뉴 출시 기념 최대 20% 할인
에어부산 기내식 메뉴. [사진=에어부산]
에어부산 기내식 메뉴. [사진=에어부산]

에어부산이 기내식 메뉴를 개편한다.

에어부산은 신규 기내식 6종을 출시하고 기존 인기 메뉴 6종과 함께 총 12종의 메뉴를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규 기내식 메뉴는 △지역 브랜드와 협업해 만든 기내식 ‘유가 솜씨 닭갈비’ △안심스테이크 △아메리칸 브렉퍼스트 △탄두리치킨또띠아 △핫도그 △후라이드치킨카레 등 6종이다.

또 기존 인기 메뉴인 △불고기덮밥 △에어부산 치킨세트 △떡갈비김치볶음밥 △햄치즈샌드위치 △치킨너겟 오므라이스 △비건 기내식인 두부야채볶음밥도 판매한다.

에어부산은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해 다음달 △우리가남이가 세트(패밀리세트) △아주라세트(키즈밀세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우리가남이가 세트’는 인기 기내식 메뉴인 불고기덮밥, 떡갈비 김치볶음밥, 핫도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아주라세트’는 어린이들이 즐겨 먹는 후라이드치킨과 햄치즈 샌드위치로 구성된 세트에 에어부산 입체 퍼즐 비행기 장난감이 추가로 제공된다. 세트 메뉴를 구매할 경우 기존 단품 가격 대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에어부산 기내식은 노선별로 판매하는 메뉴가 다르다. 출발일 기준 3일 전까지 에어부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웹·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구매해야 이용이 가능하다.

에어부산은 신규 기내식 6종 출시를 기념해 기내식 주문 시 최대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된다. 할인 대상은 신규 기내식 6종과 △불고기덮밥 △에어부산 치킨세트 △두부야채볶음밥이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해외여행에 대한 설렘을 갖고 기내에 탑승하는 승객들에게 여행의 즐거움을 한 층 더해주기 위해 기내식 메뉴 개편을 단행했다”며 “앞으로도 에어부산 브랜드 이미지와 선호도를 지속적으로 높일 수 있도록 서비스 강화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