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쌩초보 입문특강' 제공…공인중개사 최신 개정 반영
에듀윌, '쌩초보 입문특강' 제공…공인중개사 최신 개정 반영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8.21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의 강의실'서 7일간 수강 가능
'쌩초보 입문특강'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쌩초보 입문특강'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시험의 최신 개정 사항을 반영한 '쌩초보 입문특강'을 무료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강의는 에듀윌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 제공하며 신청 시 '나의 강의실'에서 7일간 수강할 수 있다. '쌩초보 탈출 비법' 학습 교안은 PDF 파일로 저장할 수 있다.

수험생은 과목별 5강으로 공인중개사 시험 전반의 흐름을 이해해볼 수 있다. 실제 시험에서 자주 출제되는 기초 개념과 이론을 정리해 에듀윌 전문 교수진이 과목별 연계 학습하며 효율적으로 수험 준비할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특히 자신의 상황에 알맞은 학업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내년부터 달라지는 시험 사항과 출제경향을 분석해준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방대한 내용을 무조건 암기하는 것이 아닌 비전공자의 눈높이에 맞춰 과목별 중요한 키워드를 짚어주며 요령 있는 학습 방법을 알려주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1년 이내 합격이 목표인 분들은 이번 특강으로 최신 출제 경향과 실전에 필요한 노하우를 확인하며 빠른 학습 진행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문제풀이 10초컷 기출지문과 강의, 한정판 합격 풀패키지 등 다양한 무료 콘텐츠도 제공 중이다. 자격증 취득 과정에 맞춘 강좌로는 평생패스, 스피드패스 등이 있으며 수강료 환급 및 수강 연장 혜택도 지원하고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