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닷컴, 쇼핑몰 자동 로그인 '쇼핑매니저' 프로모션
에누리닷컴, 쇼핑몰 자동 로그인 '쇼핑매니저' 프로모션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2.08.18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번 등록하면 국내 27개 쇼핑몰 로그인 없이 간편이용
에누리 가격비교 쇼핑매니저 프로모션.[이미지=코리아센터]
에누리 가격비교 쇼핑매니저 프로모션.[이미지=코리아센터]

코리아센터가 운영하는 최저가 가격비교 '에누리닷컴'은 쇼핑몰 자동 로그인 서비스 ‘쇼핑매니저’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쇼핑매니저는 에누리 가격비교 앱을 통해 평소 자주 이용하는 쇼핑몰을 연결해두면 추가 로그인없이 제품 구입부터 최저가 검색, 포인트 적립까지 모든 것이 한 번에 이뤄지는 원스톱 서비스다.

특히 △각 쇼핑몰 별 구매내역과 배송정보 △쇼핑몰 및 카드사 할인 소식, △월간 구매 성향 및 적립 혜택 등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쇼핑리포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에누리는 오는 9월13일까지 쇼핑매니저를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쇼핑매니저에 쇼핑몰 연결 이력이 없는 회원 중 이벤트 기간 내 G마켓, 11번가, 옥션에 처음 연결한 회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또 쿠팡, 이마트, 티몬, 네이버페이 등 쇼핑매니저를 통해 연결 가능한 27개 쇼핑몰을 등록하면 누구나 이(e)머니를 각각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갤럭시 버즈 프로 등이 경품으로 제공되는 구매 금액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에누리 관계자는 “쇼핑매니저는 초반에 딱 한 번만 쇼핑몰을 연결해 두면 별도의 로그인 없이 바로 쇼핑을 할 수 있는 편리성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쇼핑매니저 연계 샵들을 꾸준히 발굴해 보다 스마트한 쇼핑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