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에듀, 강남하이퍼학원 '2023 파이널 완성반' 모집
이투스에듀, 강남하이퍼학원 '2023 파이널 완성반' 모집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8.1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상위권 전문 재수학원…올해 변수 많아 전문적인 성적 분석, 전략 수립 중요
강남하이퍼학원 소개 이미지.[사진=이두스에듀]
강남하이퍼학원 소개 이미지.[사진=이두스에듀]

이투스에듀의 최상위권 전문 재수학원인 ‘강남하이퍼학원’은 2023 파이널 완성반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에 따르면 ,수험생들은 오는 8월 31일 9월 수능 모의평가를 치른 후 가채점 점수를 통해 자신의 수능 성적을 예측하고 수시∙정시 지원 전략 및 마무리 학습 계획을 세워야 한다.

특히 올해는 의치한약∙간호계열을 중심으로 한 수시 지역인재전형 확대, 상위권 주요 대학의 정시모집 비율 증가, 문∙이과 통합 수능에서의 이과 강세, 재수생 증가 등 변수가 많다. 9월 모평 직후 개강하는 강남하이퍼학원의 2023 파이널 완성반은 수강생들의 6∙9월 모평 성적과 월별 모의고사 성적, 내신 성적, 개인별 학습 성향 및 성취도 등을 정밀 분석한 후 수시와 정시를 아우르는 최적의 대입 전략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의 전문적이고 방대한 입시 데이터를 기반으로 목표 대학에 특화된 입시 정보를 안내하며 각 지점별로 입시 전문가인 ‘전략 담임’이 수시로 1:1 상담을 진행해 대입 성공을 위한 맞춤 입시∙학습 전략을 설계해 준다.

파이널 완성반의 수업은 전 과목 100% 선택제로 운영된다. 이에 따라 수강생들은 개념 완성부터 킬러 문항 정복, 실전 대비까지 다양한 난이도와 테마의 수업 중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수업만 선택해 시간 낭비 없이 학습할 수 있다. 선택한 수업이 나와 맞지 않을 경우에는 강의를 변경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과목별∙수준별∙유형별로 최상위권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콘텐츠들이 대거 마련돼 있어 수능에서 출제가 예상되는 핵심 개념 및 신유형 문항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곽용호 강남하이퍼학원 본원 원장은 “파이널 기간은 대입의 성패를 결정짓는 매우 중요한 시기로 수시와 정시를 동시에 준비해야 하는 만큼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파이널 완성반은 최적의 입시 전략은 물론 수강생들의 생활과 멘탈까지 세심하게 관리함으로써 대입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4년 런칭한 강남하이퍼학원은 강남역 통학 지점인 강남하이퍼학원 본원과 강남하이퍼학원 의대관, 기숙 지점인 강남하이퍼기숙학원(경기도 이천)과 강남하이퍼기숙학원 의대관(경기도 용인)을 운영하고 있다. 2016학년도부터 2022학년도까지 전국의 의치한수에 2304명, SKY‧KAIST에 1843명의 합격생을 배출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