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중기 CEO 대상 '행복한 경영대학' 12기 모집
휴넷, 중기 CEO 대상 '행복한 경영대학' 12기 모집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8.18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중견기업 CEO 대상 무료 최고경영자 과정…500명 동문 CEO 배출
윤은기 한국협업진흥협회 회장(가운데)과 행복한경영대학 수업에 참여한 CEO들.[사진=휴넷]
윤은기 한국협업진흥협회 회장(가운데)과 행복한경영대학 수업에 참여한 CEO들.[사진=휴넷]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이 후원하는 사단법인 행복한성공은 중소기업 CEO를 위한 무료 최고경영자 과정인 ‘행복한 경영대학’의 12기 CEO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본 과정은 2016년부터 운영을 시작해 지금까지 500여 명의 행복경영 CEO를 배출했다. ‘행복경영’은 직원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며 이익 극대화가 아닌 이해관계자의 행복 극대화를 추구하는 경영 모델이다.

지원자격은 창립 3년 이상, 직원 수 30명 이상 기업의 CEO로 자격에 미달하더라도 행복경영 실천의지가 강한 벤처기업 CEO라면 특별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심사를 거쳐 총 50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교육은 10주간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또한 소속 기업에는 직원 교육을 무료 제공해 강소기업으로 성장을 지원한다.

‘행복한 경영대학’은 이금룡 코글로닷컴 회장, 윤은기 한국협업진흥협회 회장 등 존경받는 기업인들이 후배 CEO들을 위해 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에는 윤종록 전 미래창조과학부 차관, 조성경 쥬비스 회장 등 명사들의 특강이 예정돼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본 과정은 CEO를 대상으로 하는 프리미엄 교육을 무료로 제공해 화제를 이끌며 대표적인 중기 최고경영자 과정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중소기업의 자문을 맡아줄 전문가 그룹도 함께 모집한다. 세무∙회계, 인사∙노무, 마케팅∙홍보, 법률 등의 전문가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자문그룹에는 입학생과 동일한 특전이 제공된다.

모집 기한은 오는 9월 4일까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행복한성공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