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환승 수강 할인' 프로모션 운영
에듀윌, '환승 수강 할인' 프로모션 운영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8.17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출석·합격 조건 달성 시 수강료 환급 혜택 제공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에듀윌은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단기 합격을 돕기 위해 ‘환승 수강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합격을 지원한다고 17일 말했다.

해당 이벤트는 타사에서 강의를 수강중인 취준생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타사에서 강의를 수강중인 취준생은 '공기업·대기업 전강좌 환급반' 수강 할인권을 받아볼 수 있으며 취업 지원금 혜택도 지원한다. 또한 타사에서 수강을 마친 취준생 또한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다.

수강 이력 또는 만료 이력을 인증하면 에듀윌 취업의 '공기업·대기업 전강좌 환급반' 수강 할인권이 제공되며 수강중인 수험생에게는 50%의 할인쿠폰이, 수강 기간이 종료된 수험생에게는 3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취업 지원금과 합격에 성공할 경우 상품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수강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공기업·대기업 전강좌 환급반'은 매일 출석 또는 합격 조건 달성 시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과 전문적인 학습 콘텐츠를 통해 수험생의 성공적인 취업을 지원한다.

또한 수강생은 온라인 스펙 분석 서비스를 통해 취업 경쟁률을 확인하며 학업 설계를 할 수 있다. 커리큘럼은 자소서 작성, NCS 및 전공시험, 면접시험 대비 등 취업 전반 과정을 돕는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