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이마트24와 ‘주식뚝딱’ 깨비도시락 이벤트
KB증권, 이마트24와 ‘주식뚝딱’ 깨비도시락 이벤트
  • 이민섭 기자
  • 승인 2022.08.1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락 구매 시 해외주식 쿠폰 3000원 동봉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KB증권은 이마트24와 오는 9월30일까지 ‘주식뚝딱’ 깨비도시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도시락은 이마트24에서 판매하는 KB증권 컬래버레이션 PB상품이다. 핫도그 2종과 김밥 2종, 샌드위치 1종 등 총 5종으로 구성됐으며 제품 내 해외주식쿠폰(3000원권)이 동봉됐다.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으로 KB증권 주식거래 계좌를 개설한 뒤 동봉된 쿠폰 코드를 KB증권의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M-able(마블)’ 또는 ‘M-able mini(마블미니)’ 입력창에 입력하면 된다.

쿠폰 혜택을 받기 위한 해외주식 최소주문금액은 3000원이며, 인당 3회까지 등록 가능하다. 다만 쿠폰 등록은 9월30일까지 가능하며 사용 기한은 쿠폰 등록일로부터 90일이다.

또한 KB증권은 이벤트 기간 내 수령한 해외주식 쿠폰을 사용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테슬라 △애플 등 해외 우량주식 가운데 1주를 추가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쿠폰을 사용해 해외주식 주문 체결을 완료할 경우 자동 응모되며, 증정 받은 주식의 제세공과금은 KB증권이 부담한다.

이밖에 KB증권과 주식거래 계좌가 없던 소비자들은 연말까지 진행되는 ‘웰컴초이스 쿠폰’ 이벤트를 통해 금융쿠폰(1만원권)까지 중복해 받을 수 있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장은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해외주식을 누구나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고객층을 만날 수 있는 편의점과 제휴를 통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서비스, 이벤트 등을 기획해 고객 만족도를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minseob200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