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하루 한장' 베스트셀러 기획전 진행
미래엔,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하루 한장' 베스트셀러 기획전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8.16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직 국어 강사 초청, '문해력 키우기 위한 하루 한장 활용법' 전달 예정
‘하루 한장’ 베스트셀러 기획전 소개 이미지.[사진=미래엔]
‘하루 한장’ 베스트셀러 기획전 소개 이미지.[사진=미래엔]

미래엔은 17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하루 한장’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는 '전 과목 기본기 향상을 위한 초등 문해력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하루 한장’ 기획전은 베스트셀러인 △하루 한장 독해 △하루 한장 비문학 독해 △하루 한장 쏙셈 △하루 한장 한자 △하루 한장 한국사를 특별 할인 판매하며 무료 배송,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하루 한장’은 자기주도 학습력을 길러주는 참고서로 인기를 끌며 누적 판매 270만 부를 돌파한 미래엔의 대표 초등 참고서다. ‘하루 한장’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학습관리 앱 ‘하루 한장 앱’도 학부모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하루 한장 독해’와 ‘하루 한장 쏙셈’의 학년별 1~2학기 묶음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사회+과학으로 구성된 ’하루 한장 비문학 독해’ 세트가 1~6 단계별로 구성돼 있으며 ‘하루 한장 큰별쌤 최태성의 한국사 세트(3권)’도 준비돼 있다.

특히 이번 방송에는 자녀의 문해력 향상을 위해 고민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현직 초등 논술 강사이자 다수의 온∙오프라인 국어 강의를 진행하는 육진숙 선생님을 초청해, 문해력을 키우기 위한 ‘하루 한장’ 활용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미래엔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초등 전 과목 학습의 기초가 되는 문해력을 걱정하는 초등 학부모들이 많아져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기획전에서 만날 수 있는 ‘하루 한장’ 시리즈에 대한 정보와 혜택을 통해 아이들이 다가오는 2학기를 잘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엔은 2권 세트 구매자 대상으로 엉덩이 탐정 연필세트(총 40자루)를 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이벤트 참가자 20명에게 ‘바로알기 시리즈’ 중 1권 혹은 도미노피자 세트를 경품으로 전달하고 방송 중 ‘하루 한장’ 관련 퀴즈를 맞힌 15명에게는 네이버페이 모바일 상품권(3000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