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ENA콘텐츠·영화 결합…가성비 '99월정액' 론칭
KT스카이라이프, ENA콘텐츠·영화 결합…가성비 '99월정액' 론칭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8.16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비롯 2만여편 콘텐츠에 매월 600여편 신작 업데이트
99월정액 소개 이미지.[사진=KT스카이라이프]
99월정액 소개 이미지.[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는 ENA 채널 콘텐츠와 드라마, 영화 등을 결합한 ’99월정액’ 상품을 신규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99월정액’은 ‘ENA월정액’(월 5500원)과 홈초이스(케이블TV VOD)의 ‘무비N시리즈’ 월정액(월 9900원)에 스카이라이프 오리지널 콘텐츠까지 묶어 만들었음에도 가격은 9900원이다. 총 2만여편의 콘텐츠를 영화 한 편 가격으로 무제한 시청이 가능해 가성비가 높고 약정과 위약금도 없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99월정액’에는 ENA 콘텐츠와 홈초이스의 최신 · 명작 영화 , 미국 · 일본 · 중국 드라마 그리고 스카이라이프 오리지널 콘텐츠 등이 편성되고 매월 600 여편의 신작이 업데이트된다. 주요 편성작으로는 △최고 시청률 15.8%를 기록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2억5000만 뷰를 기록한 장삐쭈 원작의 군대 리얼 드라마 ‘신병’, ENA 인기 콘텐츠 △애로부부 △강철부대 △구필수는 없다 등과 인기 영화 △스파이더맨 시리즈 △모가디슈 △인질 등이 있다.

스카이라이프는 ‘99월정액’과 더불어 홈초이스 ‘무비N시리즈’ 월정액도 론칭하고 신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 월정액의 풍부한 콘텐츠와 가성비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모든 고객에게 첫 달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각각 선착순 가입자 100명에게는 영화 육사오 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99월정액’은 리모컨을 통해 홈 메뉴에서 ‘99월정액’을 선택하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ENA 월정액’과 ‘무비 N 시리즈’ 월정액의 별도 가입도 가능하다.

김철수 KT스카이라이프 대표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가격과 품질 모두 고려해 99월정액을 준비했다”며 “스카이라이프는 고객의 콘텐츠 선택권을 확대하기 위해 넷플릭스, 로튼토마토 제휴 등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향후 KT그룹의 영화 월정액인 프라임무비팩 등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youn@shinailbo.co.kr